메뉴

검색

연예

‘개호스트 챌린지’, 개그맨들의 서바이벌 쇼핑 대결 이벤트 쇼

2021-01-13 16:28:28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최근 개그와 이벤트, 쇼핑 그리고 서바이벌 대결까지 접목한 새로운 방송이 우후죽순 쏟아져 나오면서 변별력을 잃어가던 ‘라이브 커머스 쇼핑 세상’에 ‘개호스트(개그맨+쇼핑호스트) 챌린지’가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크리에이터들의 놀이 캠페인 엠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패션디자이너 챌린지와 더불어 시작되는 K개그맨들의 ‘개호스트 챌린지’ 는 매 주 개그맨 2인 1조가 한 팀이 되어 한정된 시간 그리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물건을 경쟁적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초 서바이벌 쇼핑 경쟁 이벤트쇼다.

‘쇼호스트란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란 모토로 매주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라이브판매 방송이다.
‘개호스트 챌린지’, 개그맨들의 서바이벌 쇼핑 대결 이벤트 쇼

이번 ‘개호스트 챌린지’에 걸린 총 상금은 1,100만원에 달한다. 참여 개그맨들은 총 상금 1100만원을 두고 자신들이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계획이며, 방송 중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시청자들에게 프로스펙스 인기상품을 경품으로 나눠 주는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첫 방송 출연 예정인 ‘개그우먼 맹승지’는 “ 나도 쇼핑을 자주 하지만 솔직히 제품 칭찬만 보다보면 지루하기도 하고 그냥 판매에만 치중한 멘트들이 식상하게만 느껴졌는데, 이번 ‘개호스트챌린지’ 일원으로 함께하는 만큼 방송을 통해 개그와 쇼핑을 장점을 살려, 시청자들이 보는 내내 웃으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호스트가 되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개호스트챌린지’ 첫 방송은 오는 15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라이브쇼핑-프로스펙스 채널을 통해 만날 수가 있으며, ‘프로스펙스’ 인기 제품들이 판매 될 예정으로 방송시간 내내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개호스트 챌린지’는 매주 1회 방송 예정으로 총 10회에 걸쳐 방송이 예정돼있으며, 출연개그맨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담아 매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