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올 상반기 빛낸 ‘케이팝 아티스트 베스트 비주얼’은 누구?

2022년 06월 10일 12:0510:10 송고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2022년 상반기 결산의 대미를 장식할 ‘케이팝 베스트 비주얼’ 선정이 시작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 주최로 지난 5월부터 진행된 ‘2022년 상반기 결산’의 마지막 ‘케이팝 베스트 비주얼’ 경합이 10일부터 열흘간 열린다.

앞서 이번 투표의 후보로 150명에 이르는 화려한 남, 여 아티스트 이름이 공개됐다. 이는 각 100명의 후보로 진행된 베스트 댄서와 보컬리스트, 래퍼 부문보다 확장된 규모로, 팬들이 직접 후보를 추천했다는 데 의미를 더한다.
‘2022년 상반기 결산 케이팝 베스트 비주얼’은 화려한 비주얼로 세계를 홀린 정상급 아티스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한 슈퍼주니어 시원,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샤이니 민호, 걸스데이 혜리, AOA 설현 등 ‘연기돌 절대 강자’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아이돌 그룹 내 대표 ‘비주얼 센터’로 불리는 아스트로 차은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지수, 아이브(IVE) 장원영 등의 아티스트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어 글로벌 팬덤의 치열한 공방전이 예상된다.

올 상반기를 빛낸 비주얼 아티스트의 주인공은 오는 30일 메가박스 코엑스점 초대형 시그니처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2위와 3위 아티스트 역시 서울 마리나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의 ‘케이팝 베스트 비주얼’ 선정은 팬투 공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본 투표를 끝으로 약 1개월간 이어진 2022년 상반기 결산의 막을 내린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