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국맥도날드, 공식 앱에 배달 주문 포함…고객 혜택 확대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앱' 주문 채널에 배달 주문을 포함시키며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통합으로 인해 고객은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적립 등 기존 맥도날드 앱에서만 가능했던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접근성도 개선했다. 1인 가구 확산 및 소량 주문 고객 증가세를 감안해 최소 배달 주문 금액을 업계 최저 수준인 8000원으로 설정한 것이 대표적이다. 또한 1만4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별도 배달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앱 통합 작업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삼아, 보다 간편하고 일관된 주문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
-
bhc, 자사앱 회원 100만 명 돌파 기념 '치즈볼 100원' 이벤트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에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쿠폰 사용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
-
쿠팡, 상반기 최대 규모 'WOW 더 리빙쇼' 진행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 'WOW 더 리빙쇼'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7월 6일까지 열리는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다양한 특별 코너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초특가
-
샘표, 프랑스 디종 한식 교류 행사 2년 연속 공식 후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 샘표의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유럽 현지인들이 한국 음식을 직접 요리하고, 시연으로 맛볼 수 있도록 글로벌 장(醬) 연두와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샘표 제품을 후원했다.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한식 한상차림 만들기 체험이었다. 소고기뭇국과 김치, 달걀말이, 잡채 등을
-
배달의민족,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 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얼리오프닝 서비스를 운영해온 배민은 지난 24일 B마트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 등 세 곳을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으로 추가했다. 이로써 강북미아점, 부천점을 비롯해 총 8개의 B마트 지점이 기존 오전 9시에서 세 시간 앞당긴 오전 6시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 매장 확대는 출근 준비, 가족 챙김 등으로 장 볼 시간이 마땅치 않은 직장인이나 학부모 등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진행됐다. 라이더들에게
-
KB국민은행, 한국벤처투자와 해외투자자 국내 벤처투자 활성화 맞손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24일 한국벤처투자(대표 이대희)와 '해외투자자의 국내 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소재 KB국민은행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이대희 한국벤처투자 대표, 송용훈 KB국민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복잡한 외국환 신고 절차로 어려움을 겪던 해외투자자들을 지원하고 국내 벤처투자를 활성화하여 유망 기업의 성장과 벤처 생태계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국내 벤처기업에 투자하는 외국인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의 외국인직접투자(FDI) 전문가들이 한
-
롯데웰푸드, 6.25전쟁 75주년 맞아 해병대에 의료 및 제품 지원
롯데웰푸드는 6.25전쟁 75주년을 맞아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위해 격오지에서 헌신하는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인천 강화군 서도면 소재의 해병대 2사단 볼음소초를 방문해 국군 장병들을 위한 치과 진료를 진행했다. 이는 롯데 자일리톨껌의 판매 수익금을 일부 활용해 운영하는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병대 볼음소초는 서측도서 중 말도와 함께 가장 끝단에 위치한 섬, 볼음도에 위치해 있다. 볼음도는 육지에서 배로 1시간가량을 이동해야 입도할 수 있어 평소 의료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는 곳이다. 이번 방문을 통해 볼음소초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유튜버·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협업 마케팅
롯데칠성음료가 오렌지 과즙이 함유된 칠성사이다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앞세워 유튜버 및 모바일 게임과 협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넷마블의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콜라보를 진행, 이를 통한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숏폼 영상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을 통해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총 4편의 다양한 영상으로 꾸며지며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버 채널에 업로드된다. 또한, 롯데칠
-
LS전선·LS마린솔루션, MS·아마존 주도 '한일 해저통신망 구축' 사업 참여
LS전선과 LS마린솔루션은 25일, 마이크로소프트(MS), 아마존웹서비스(AWS) 등이 주도하는 '한일 해저통신망 구축 프로젝트(JAKO, Japan–Korea)'에 공동 참여한다고 밝혔다. JAKO 프로젝트는 MS, AWS, 한국 드림라인, 일본 아르테리아 네트웍스 등 글로벌 테크 기업들과 통신사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추진하는 대규모 해저 통신 인프라 사업이다. 양사는 이날 컨소시엄과 협약식을 갖고, 사업 개요와 참여 기업, 향후 일정 등을 공유하며 본격적인 사업 참여를 공식화했다. 이 프로젝트는 부산과 후쿠오카를 잇는 총 260km 구간에 광케이블을 활용해 통신망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2025년 착공해 2027년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LS전선은 국내 전
-
CJ제일제당 '여름면' 4종 리뉴얼…"냉면 시장 1위 이어간다"
CJ제일제당은 여름면 제품 '함흥비빔냉면'·'평양물냉면'·'가쓰오메밀소바'·'생쫄면' 4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평양물냉면은 소고기 원료 함량을 늘렸으며 '생쫄면' 소스는 과일과 채소를 베이스로 단맛, 신맛, 매운맛의 균형을 조정했다. 함흥비빔냉면은 매운맛을 특히 즐기는 1020세대를 겨냥해 소스를 변경했다. 매콤달콤한 양념장의 배합비를 조정해 매운맛을 살렸다.CJ제일제당 자사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색다른 메뉴도 제안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인 '동치미물냉면'에 '더건강한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를 곁들인 '초계냉면', '고메 통등심 돈카츠'를 활용한 '돈카츠냉면' 등 다양한 여름면 레시피를 선
-
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대상 취업 멘토링 성료
한화투자증권(대표 한두희)은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Together Plus'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청소년의 진로 탐색과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이번 취업 멘토링에서는 '채용 트렌드 10대 키워드'와 '실전 취업전략' 등을 주제로 한 강의와 함께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면접' 등 실질적인 취업 준비 프로그램을 제공했다.올해 4분기에는 '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을 실시해 학생들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이번 취업 멘토링에는 경일관광경영고, 경주
-
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 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단독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포함한 과일리큐르 6종과 '참
-
롯데홈쇼핑, 못난이 사과 '아름아리' 상반기 과일 주문 1위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외형상 이유로 상품성이 낮은 '못난이 사과'를 브랜드화한 '아름아리'가 올해 누적 판매량 350톤(25.1.1~6.24), 과일 부문 주문건수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례는 경상남도 거창군 소재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 '농업회사법인 열매나무'와 협업해 못난이 사과를 성공적으로 상품화한 성과로 꼽힌다. 지난 2023년 폭염, 태풍 등으로 국내 사과 생산량이 2011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함에 따라 과수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홈쇼핑은 전체 사과 생산량의 약 30%를 차지하는 못난이 사과를 '못생겼지만 달콤함은 그대로'라는 콘셉트로 브랜딩했다.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사과만
-
키움증권,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2' 진행
키움증권은 24일부터 이틀 간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2'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키움과채움은 키움증권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헌혈 캠페인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했다. 키움증권을 찾은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임직원들이 방문해 자발적으로 헌혈하는 방식이다. 적십자사는 24일에는 본사인 여의도 TP타워로 25일에는 ICT부문과 키움금융센터가 있는 마포 재화스퀘어로 헌혈버스를 지원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에는 키움투자자산운용 임직원도 동참했다.'키움과 채움'이 진행되는 여름철은 단체 헌혈이 가장 필요한 시기다. 장마철과, 폭염, 여름휴가 등으로 헌혈자가 줄어 혈액
-
하나은행,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입장권 예매서비스 오픈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7월 일본과 카타르를 상대로 치러지는 '하나은행 초청 2025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는 7월1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평가전은 지난 4월 하나은행이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와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 열리는 경기로, 일본과의 2연전은 7월11일과 13일, 카타르와의 2연전은 7월18일과 20일에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가입 손님들만을 위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각 평가전의 입장권은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이벤트·스포츠' 카테고리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