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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2% 하락"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비상교육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7일부터 2025년 11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04,69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710,117개와 비교하면 6.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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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올 3분기 화장품 제조사 중 아모레퍼시픽이 가장 많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이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3분기 화장품 제조사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이다.분석 결과 아모레퍼시픽이 총 4만3279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9월 뽐뿌의 한 유저는 "아모레퍼시픽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번 브랜드 영상은 지난 80년 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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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올 3분기 유제품 제조기업 중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빙그레로 조사됐다. 이어 hy와 서울우유, 매일유업이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대상으로 8개 유제품 제조기업에 대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온라인 정보량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빙그레 △hy △서울우유 △매일유업 △남양유업 △동원F&B △정식품 △연세우유 등이다.지난 3분기 빙그레는 총 3만3449건의 온라인 포스팅 수를 기록, 유제품 제조기업 관심도 1위에 올랐다.지난 9월 서**라는 블로거는 빙그레 쿠앤크 말차 아이스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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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이재용, CEO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4.27% 하락"
CEO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빅데이터뉴스와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247,44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964,478개와 비교하면 19.08%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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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68,270,83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56,401,152개와 비교하면 71.5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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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젠,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1.44% 하락"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제이에스링크 3위 바디텍메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53,1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141,059개와 비교하면 7.7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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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퓨처엠,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47.29% 상승"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퓨처엠 2위 LG화학 3위 에코프로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국내 화학 상장기업 8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85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865,05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74,059개와 비교하면 6.2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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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3분기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중 관심도 압도적 1위…컬리·G마켓순
쿠팡이 올해 3분기 온라인 유통 플랫폼 가운데 압도적으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컬리와 G마켓이 뒤를 이었다.6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올 3분기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 9곳의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온라인 유통 플랫폼 중 국내에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컬리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롯데ON △SSG닷컴 △오아시스마켓 순이다. 조사 키워드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유통 플랫폼 ‘플랫폼명’으로 조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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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한화시스템 3위 한국항공우주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225,2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891,576개와 비교하면 10.9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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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큰폭 상승"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2,909,8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963,094개와 비교하면 9.2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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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급등"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비욘드,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아리따움, 더샘, 홀리카홀리카,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367,2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장품 전문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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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도 상승"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0,361,38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2,096,439개와 비교하면 14.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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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스타벅스가 올해 10월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압도적으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메가커피와 투썸플레이스가 뒤를 이었다.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개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커피 전문점 중 국내에서 커피를 판매하는 전문점 중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스타벅스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이디야커피 △컴포즈커피 △할리스 △파스쿠찌 △엔제리너스 △매머드커피 순이다. 조사 키워드는 커피 전문점 ‘브랜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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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6.04% 하락"
변액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한화생명 변액보험 3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변액보험은 보험의 보장 기능과 투자 기능을 결합한 상품으로, 고객이 납입한 보험료의 일부를 펀드에 투자하여 발생한 운용수익에 따라 보험금과 해지환급금이 변동하는 실적배당형 보험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일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2025년 11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4일부터 2025년 11월 4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690,3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035,002개와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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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3.78% 하락"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코리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일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4일부터 2025년 11월 4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462,5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170,095개와 비교하면 8.6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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