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상승"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HK이노엔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51만4,9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47만8,946개와 비교하면 10.0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
클래시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바이오다인 3위 에스디바이오센서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5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6일부터 2024년 11월 26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52,5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38,407개와 비교하면 10.6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에이스침대·지누스 순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6일부터 2024년 11월 26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455,26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510,237개와 비교하면 6.5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4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1월 2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8,868,032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6,340,970개와 비교하면 15.46% 증가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
-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SCI평가정보 3위 미래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1월 25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8,007,0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094,379개와 비교하면 11.9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
-
한솔제지,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솔제지 2위 깨끗한나라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1월 25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023,2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430,234개와 비교하면 7.9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1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1,52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947,229개와 비교하면 7.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뷰노,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617,2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6,693,589개보다 1.1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영원무역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861,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10,458개와 비교하면 0.2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삼목에스폼,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톱 차지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목에스폼 2위 금강공업 3위 국영지앤엠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0일부터 2024년 11월 20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0,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90,251개와 비교하면 6.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두산에너빌리티,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현대로템 3위 두산밥캣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7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0일부터 2024년 11월 20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97,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79,093개와 비교하면 7.4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풍 2위 이엠텍 3위 드림텍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80,6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03,399개와 비교하면 0.4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
삼양식품,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5.71% 상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양식품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470,5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282,703개와 비교하면 12.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
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8일부터 2024년 11월 18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0,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7,991개와 비교하면 3.6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
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229,2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341,212개와 비교하면 0.5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