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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브레이브걸스... 2위 블랙핑크, 3위 우주소녀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브레이브걸스 2위 블랙핑크 3위 우주소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3월 11일부터 2021년 4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956,768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30,836,297개와 비교하면 26.3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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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무 대표' ESG경영 관심도 '톱'…김정남 부회장·김기환 대표 순
국내 손해보험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최영무 삼성화재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정남 DB손해보험 회장과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가 뒤를 이었다.12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3개월간 손해보험사 수장 8명의 'ESG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수장 이름 분석 때 '보험사 이름'도 함께 검색, 정확한 정보량을 측정하는데에 주력했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최영무 삼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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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0일부터 2021년 4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1,474,17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2,275,234개와 비교해보면 21.7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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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위 리치앤코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759,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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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882,0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494,801개와 비교해보면 3.6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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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5,39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996,573개와 비교하면 7.6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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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승주 대표, 'ESG경영' 관심도 생보사 수장 중 '톱'…하만덕 부회장 급등
국내 생명보험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 정보량(포스팅 수)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3개월간 생명보험사 수장 8명의 'ESG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수장 이름 분석 때 '보험사 이름'도 함께 검색, 정확한 정보량을 측정하는데에 주력했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수장은 올해 정보량 순으로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 ▲하만덕 미래에셋생명 부회장▲전영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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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224,8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512,767개와 비교하면 30.3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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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금호타이어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109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8,806,78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02,984개와 비교하면 19.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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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129,45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666,481개와 비교해보면 22.1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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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서구, 전국 최초 공공분야 드론 활용 ‘스마트패트롤’ 구축·시행
인천 서구가 공공분야에 드론을 활용한 ‘스마트패트롤 구축사업’의 계약이 완료됨에 따라 이달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다고 8일 밝혔다.‘스마트패트롤 구축사업’은 행정업무에 드론을 도입, 운영해 행정사무의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인력 운영이 어려운 대상을 효과적으로 조사·탐색하는 등 다양한 행정사무를 드론으로 특화해 추진하는 사업이다.서구는 고화질 HD, 스피커, 방제, 대기오염측정, 열화상 드론을 활용해 홍보, 안전, 환경, 산림 등 각 분야의 사업에서 드론을 접목해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세부적으로는 대규모 사업(경서지구 등) 항공 영상 기록 및 홍보영상 촬영, 코로나19 규칙 위반 및 불법행위 금지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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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로봇산업 혁신 클러스터 구축 ‘첫발’
인천시(시장 박남춘)가 7일 교육용 로봇 전문기업인 ㈜로보로보(대표이사 박병수)의 본사와 연구소, 공장을 청라국제도시에 조성하고 있는 인천 로봇랜드로 이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변주영 시 일자리경제본부장, 김준성 시 미래산업과장, 박병수 ㈜로보로보대표, 추상현 인천테크노파크 로봇산업센터장이 참석했다. ㈜로보로보는 인공지능, 로봇, 코딩, 융합과학 전반에 걸쳐 개발부터 교육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국내 1위의 교육용 로봇 전문기업으로, 2000년 9월 설립해 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9년 180억 원의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15년 연속 영업흑자, 30여개 국가 수출, 500만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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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원 농심 대표' 코로나19 관심도 1위…이광복 동서식품 대표 최저
감염병 사태로 인해 외식이 줄고 식품업체들이 수혜를 보고 있는 가운데 올 1분기 국내 주요 식품업체 수장 7명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신동원 농심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7명의 수장 중 가장 정보량이 적은 대표는 '이광복 동서식품 대표'였다.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월1일부터 3월31일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식품업체 대표 7인들의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한 정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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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9,517,60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6,780,005개와 비교하면 2.3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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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포스코 최정우, 3위 카카오 김범수 順
CEO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포스코 최정우 3위 카카오 김범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65,00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43,689개와 비교하면서 14.3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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