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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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헤라, 3위 에스티로더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헤라  3위 에스티로더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3월 22일부터 2021년 4월 22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6,597,6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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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2일부터 2021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08,85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328,661개와 비교하면 34.3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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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치킨'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굽네치킨' 호감도 '톱'
								올 1~3월 치킨브랜드 8곳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BBQ치킨'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호감도는 '굽네치킨'이 가장 높았다. 2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8개 치킨업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연구소가 임의로 선정한 조사 대상 8개 치킨 브랜드는, 올 1~3월 정보량 순으로 ▲BBQ치킨(㈜제너시스비비큐, 대표 윤경주) ▲bhc치킨(㈜비에이치씨, 대표 임금옥) ▲푸라닭치킨(㈜아이더스코리아, 대표 장성식) ▲교촌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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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티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705,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754,475개와 비교해보면 1.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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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깅스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안다르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나이키 레깅스 順
								레깅스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안다르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나이키 레깅스 순으로 분석됐다.레깅스는 사람의 허리에서 발끝까지, 주로 다리를 덮는 겉옷(leg coverings)으로 바지와 비슷하다. 레깅스는 신축성 좋은 소재로 몸에 잘 맞게 만든 타이즈 형태의 하의다.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2013년 4345억원에서 2018년 6950억원으로 성장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레깅스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레깅스 브랜드 빅데이터  4,924,99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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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順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75,44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0,266개와 비교하면 4.2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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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 ESG경영 관심도 '1위'
								지난 1~3월 국내 식자재 유통업체 대표 6인 중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가 'ESG경영'에 관심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대표,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가 뒤를 이었다.20일 빅데이터뉴스는 국내 식자재 유통업체 대표 6명을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에서 'ESG+경영' 키워드가 들어간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분석 시 '업체 이름+ESG경영'도 함께 검색했다.분석 대상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대표 ▲송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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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 온라인 관심도 '톱'…'NH농협은행' 호감도 1위
								올 1~3월 국내 11개 은행(일부 인터넷은행 포함)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온라인 포스팅수)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은 'KB국민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 처음으로 조사대상에 포함된 케이뱅크(K뱅크)의 경우 9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20일 빅데이터뉴스와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공동으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2021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1분기 국내 11개 시중은행의 정보량과 감성어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은행은 정보량 순으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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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2,793,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5,799,196개와 비교하면 27.1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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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리츠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케이탑리츠  3위 ESR켄달스퀘어리츠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028,357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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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順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4,35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3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755,302개와 비교하면  24.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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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상자산 거래소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順
								가상자선 거래소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자산 거래소 브랜드 3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가상자산 거래소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분석결과는 2021년 3월 19일부터 2021년 4월 19일까지의 가상자산 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52,005,4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3월 가상자산 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97,773,917개와 비교하면 55.4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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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브레이브걸스 유정...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브레이브걸스 유나 順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브레이브걸스 유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3월 18일부터 2021년 4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5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9,168,719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20,695,250개와 비교하면 7.0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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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엑소 백현 順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엑소 백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3월 17일부터 2021년 4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4,608,520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0,320,619개와 비교하면 12.9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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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네이처셀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8일부터 2021년 4월 18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552,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7,888,664개와 비교하면 20.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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