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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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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2일부터 2020년 9월 22일까지의 123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9,486,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0,434,008개와 비교하면 6.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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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순둥이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987,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293,322개와 비교해보면 30.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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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브 비누
비누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러쉬 비누 순으로 분석됐다.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때나 얼룩 따위를 씻어 내거나 뺄 때 쓰는 세정제. 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염을 주성분으로 만들며,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쪽은 물에 잘 녹고, 다른 한쪽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칠을 하면 기름때에 비누 분자가 붙고 물로 씻어낼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 들어가며 기름때까지 떨어져 나오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됐던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려나가면서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인 발명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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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911,1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502,883개와 비교하면 1.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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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640,525개와 비교하면 5.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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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투싼... 2위 카니발, 3위 쏘렌토 順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싼 2위 카니발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698,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와 비교하면 17.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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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MW... 2위 벤츠, 3위 볼보 順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볼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728,8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749,948개와 비교하면 2.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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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종원 기업은행장', 특수은행 수장 중 코로나19 정보량 1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8개월 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방역 등 감염병 연관 키워드들 정보량이 가장 많은 특수은행 수장은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인 것으로 나타났다.2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1월20일부터 9월17일까지 기간 특수은행 및 그 수장에 대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 총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은행과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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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지수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지수 2위 오마이걸 유아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8일부터 2020년 9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9,642,97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69,950,326개와 비교하면 0.4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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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1,924,28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75,815,596개와 비교하면 34.4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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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코로나19 관련 정보량 '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8개월 가까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감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 등 연관 키워드 정보량이 가장 많은 유제품 업계 수장은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인 것으로 나타났다.1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1월20일~9월16일 기간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 주요 6개 유제품 업체 및 그 수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기업과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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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텔레콤'
2020년 9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878,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408,527개와 비교하면 2.8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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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초월홍삼 3위 한삼인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89,1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45,894개와 비교하면 40.5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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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리넥스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깨끗한나라 3위 착한화장지 순으로 분석됐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화장지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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