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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삼성페이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삼성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5월 13일부터 2020년 6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7,257,9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와 비교하면 12.1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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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順
2020년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5월 13일부터 2020년 6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457,8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789,275개와 비교해보면 2.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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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KB캐피탈 順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KB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4일부터 2020년 6월 14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5,750,5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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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트와이스... 2위 오마이걸,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트와이스 2위 오마이걸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5월 12일부터 2020년 6월 13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65,141,220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6,732,819개와 비교하면 2.3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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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2위 NCT, 3위 엑소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2일부터 2020년 6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5,754,99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42,574,497개와 비교해보면 7.4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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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연예 기획사 중 올 관심도 1위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주요 주요 대형 연예 기획사 중 올들어 최근 5개월동안 국민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기획사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인 것으로 나타났다.1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5월 사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4개 주요 연예 기획사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결과 온라인 총정보량을 의미하는 '관심도'의 경우 빅히트가 7만 314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SM엔터테인먼트가 6만 2077건으로 2위를 기록했다.이어 YG엔터테인먼트가 4만 6573건이며, JYP엔터테인먼트가 4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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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무궁화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1일부터 2020년 6월 11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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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경남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5월 11일부터 2020년 6월 11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744,0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5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763,220개와 비교해보면 20.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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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분석결과는 2020년 5월 11일부터 2020년 6월 11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653,5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5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0,752,954개에 비교하면 11.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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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글로벌금융판매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금융판매 2위 리치앤코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0일부터 2020년 6월 10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020,0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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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0일부터 2020년 6월 10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0,272,4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8,099,468개와 비교하면 12.0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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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NH투자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NH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5월 10일부터 2020년 6월 10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306,81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645,274개와 비교해보면 15.8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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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기 '아동 학대' 정보량 지속 증가…'남성' 관심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동안 온라인에서 '아동 학대'에 대한 게시물(정보량=관심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그러나 이들 아동 학대 게시물 중 보건복지부와 경찰 등 당국이 언급되는 경우는 제자리 걸음이거나 오히려 줄어드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민신고 의식' 제고가 절실하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계모가 동거남의 초등학생 아들을 7시간 동안 여행용 가방에 가둬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이 핫이슈로 떠오른 것을 계기로 '아동 학대'에 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기간은 코로나19가 본격 확산한 지난 2월부터 이달 6일까지이며 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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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823,284 13,857,31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857,319개와 비교해보면 14.68%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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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5,066,8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 개와 비교하면 6.3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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