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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오마이걸, 3위 엑소 順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오마이걸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22일부터 2020년 5월 22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6,683,577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13,210,292개와 비교하면 14.6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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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G 서비스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5G'
5G 서비스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플러스 5G 순으로 분석됐다. 5G 서비스는 5세대 이동통신를 말한다. 최대 속도가 20Gbps에 달하는 이동통신 기술로 4세대 이동통신인 LTE에 비해 속도가 20배가량 빠르고, 처리 용량은 100배 많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가상현실,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기술 등을 구현할 수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G 서비스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5G 서비스 브랜드 빅데이터 1,828,3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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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順
2020년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511,1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371,098개와 비교하면 17.4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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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라... 2위 설화수, 3위 에스티로더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라 2위 설화수 3위 에스티로더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8,034,8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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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4,578,5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31,875,775개와 비교하면 22.8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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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377,7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9,918,278개와 비교하면 12.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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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1,177,2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505,011개와 비교해보면 20.1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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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성군, KBS 1박 2일 방영 후 홍보효과 '톡톡'
전남 보성군은 KBS 간판 예능 1박 2일 시즌 4에서 '스트레스 제로 투어 보성편'이 3회 연속 방영되면서 방송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군 관계자는 "1박 2일 프로그램이 방영된 후부터 촬영지와 녹차 음식 등 촬영 정보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보성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3일, 10일, 17일에 방영된 1박 2일 '스트레스 제로 투어 보성편'에서는 보성 차밭과 웅치면 제암산 자연휴양림, 겸백면 윤제림 등 보성 주요 관광지가 소개됐다.제일 먼저 1박 2일 팀이 찾은 관광지는 보성 차밭이었다. 1박 2일은 코로나19로 여행에 나서지 못한 지난 3월 29일 '두루 가볼 전국 일주편' 에서도 첫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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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리온... 2위 오뚜기,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오뚜기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4월 18일부터 2020년 5월 18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722,7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515,499개와 비교하면 11.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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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順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8일부터 2020년 5월 18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32,6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08,271개와 비교하면 2.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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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피지오겔... 2위 세타필, 3위 설화수 順
로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지오겔 2위 세타필 3위 설화수 순으로 분석됐다. 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스킨이나 토너는 보습을 위한 역할보다는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이 크다. 그에 반해 로션은 피부에 수분 뿐만 아니라 유분도 보충해 주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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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벤츠... 2위 BMW, 3위 아우디 順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벤츠 2위 BMW 3위 아우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19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282,1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56,997,854개와 비교하면 34.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홍삼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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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반떼... 2위 그랜저, 3위 K5 順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반떼 2위 그랜저 3위 K5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19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48,585,668개와 비교하면 52.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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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다이치... 2위 순성, 3위 조이 順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2위 순성 3위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14,240,797개와 비교하면 31.3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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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스틱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입생로랑 립스틱'
립스틱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입생로랑 립스틱 2위 맥 립스틱 3위 샤넬 립스틱 순으로 분석됐다. 립스틱은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이다. 화장에서 눈화장과 더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이다. 립스틱이라는 말은 20세기에 생긴 말이다. 이 명칭으로 불리기 이전에는 보통 프랑스어 인 루주(Rouge)라 불렸다. 색상과 제형이 굉장히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립스틱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립스틱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16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립스틱 브랜드 빅데이터 18,568,51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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