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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18,099,4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4,922,730개와 비교하면 27.3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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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지난 4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977,587개와 비교하면 15.2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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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857,31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131,206개와 비교해보면 8.4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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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우유…매일우유·빙그레우유 順
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되었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818,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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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57,917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863,981개와 비교하면 13.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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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013,775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8,199,920개와 비교하면서 14.47%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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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분석 1위는 오마이걸... 2위 에이핑크,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마이걸 2위 에이핑크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66,732,819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0,017,904개와 비교하면 4.6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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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아스트로, 3위 엑소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아스트로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9일부터 2020년 5월 9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2,574,49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49,378,619개 와 비교해보면 13.78%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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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 이재용, 2위 셀트리온 서정진, 3위 SK 최태원 順
CEO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셀트리온 서정진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4월 7일부터 2020년 5월 7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543,340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4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59,436개와 비교하면서 56.8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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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네이버, 3위 KT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K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7일부터 2020년 5월 7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52,065,45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818,151,610개와 비교하면 69.1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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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대한통운
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대한통운 2위 우체국택배 3위 롯데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4 8일부터 2020년 5월 8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9,880,243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643,101개와 비교하면 8.1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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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고려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대, 2위 서울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6일부터 2020년 5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9,118,40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17,484,347개와 비교하면 15.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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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GS칼텍스' 톱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SK에너지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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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6일부터 2020년 5월 6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0,9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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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5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48,6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187,474개와 비교하면 20.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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