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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김희애... 2위 한소희, 3위 박해준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희애 2위 한소희 3위 박해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0일부터 2020년 5월 30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2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32,857,415개와 비교하면 12.74% 줄어들었다.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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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영탁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영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29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02,57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3,148,767개보다 10.12%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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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킨도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68,930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205,368개와 비교하면 26.8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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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7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2,53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04,309개와 비교하면 37.88% 하락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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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아이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337,2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830,830개와 비교하면 51.6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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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아모스 3위 제이숲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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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AHC'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AHC 2위 메디힐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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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섬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LF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7일부터 2020년 5월 27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36,509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1,053,539개와 비교하면 8.7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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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6일부터 2020년 5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113,99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394,112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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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6일부터 2020년 5월 26일까지의 117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723,1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00,299,052개와 비교하면 16.5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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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제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順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제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5월 분석은 2020년 4월 26일부터 2020년 5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1,274,129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64,131,319개와 비교하면 20.05% 줄어들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등교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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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아베다 샴푸 '톱'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베다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앙방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674,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55,087,834개와 비교하면 58.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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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가스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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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비상교육 3위 YBM넷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648,075개와 비교하면 27.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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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00대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엑소 백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23일부터 2020년 5월 23일까지 1,332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51,960,876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빅데이터 160,198,950개와 비교하면 5.1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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