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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스트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롯데마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698,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67,053개와 비교하면 13.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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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현대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현대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122,2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826,701개보다 10.77% 줄어들었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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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편의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0,627,5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485,479개와 비교하면서 21.19% 줄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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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라면세점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859,3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7,781,681개와 비교하면 24.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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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일부터 2020년 8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173,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955,477개와 비교하면 15.7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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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놀면뭐하니.... 2위 나혼자산다, 3위 사랑의콜센타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나 혼자 산다 3위 사랑의 콜센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8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와 비교하면 0.3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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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김신영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김신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8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1,278,2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1,405,228개와 비교하면 0.40%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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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V인베스트먼트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V인베스트먼트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29,11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6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438,594개와 비교하면 5.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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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 유모차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8,587,349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2,406,005와 비교하면 30.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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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다이치 카시트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카시트 2위 페도라 카시트 3위 순성 카시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7,922,99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와 비교하면 18.9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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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順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080,79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932,797개와 비교하면서 4.2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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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동원샘물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동원샘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345,4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075,688개와 비교하면 8.77%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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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2080 치약... 2위 덴티스테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順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2080 치약 2위 덴티스테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799,8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084,539개와 비교하면 14.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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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順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8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14,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4,830개와 비교하면 6.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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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00,160개와 비교하면 7.08% 즐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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