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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072,3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5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3,207,009개와 비교하면 6.8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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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거래소 핫빗, 핫빗코리아 오픈
오늘 6월 10일 글로벌 거래소 핫빗이 한국 서비스를 오픈한다. 핫빗글로벌 거래소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국 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핫빗글로벌과 핫빗코리아의 BTC마켓 호가공유로 거래가 지원된다. 또한 순차적으로 USDT마켓과 KRW마켓이 오픈 예정이며, 안전하게 디지털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퀀트 재테크 상품도 제공될 예정이다.핫빗코리아는 글로벌 거래소 핫빗과 한국의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은 체인베이스가 공동으로 운영하게 되며, 글로벌 서비스의 노하우와 한국 고객에게 알맞은 거래 환경이 뒷받침되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박병훈(JI-O Park) 핫빗코리아 대표이사는 “핫빗글로벌이 가진 기술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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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5월 8일부터 2020년 6월 8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656,277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5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703,775개와 비교하면서 0.71%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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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順
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됐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8일부터 2020년 6월 8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415,6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818,851개와 비교하면 14.30%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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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8일부터 2020년 6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56,02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57,917개와 비교하면 22.7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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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 2위 카카오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7일부터 2020년 6월 7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319,611,49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52,065,450개와 비교하면 26.8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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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체국택배... 2위 롯데택배, 3위 CJ대한통운 順
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롯데택배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5 7일부터 2020년 6월 7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5,322,098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9,880,243개와 비교하면 22.9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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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용 부회장에 대한 검찰 구속영장 청구…국민 60% 내심은 '선처 의견'
삼성그룹 검찰수사심의위 신청 6월3일부터 7일까지 뉴스 제외 11개 채널 빅데이터 분석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에 대해 국민들은 '불관용'보다는 내심 '선처'를 더 바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삼성그룹이 검찰수사심의위원회를 신청한 지난 3일부터 7일 오후 10시30분까지 5일간 이재용 부회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밝혔다.분석대상 채널은 누리꾼이 자신의 의견을 직간접으로 게재한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모두 11개이다.'뉴스' 채널은 언론사 기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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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2위 아는 형님, 3위 미운우리새끼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 형님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5일부터 2020년 6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2,100,6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1,026,008개와 비교하면 5.2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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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영자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영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4일부터 2020년 6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520,2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4,696,973개와 비교하면 0.51%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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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고려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5월 4일부터 2020년 6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3,797,950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5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99,118,406개와 비교하면 5.3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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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칼텍스…현대오일뱅크·에쓰오일 順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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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5월 5일부터 2020년 6월 5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1,117,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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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 생보사 대표 빅데이터 분석…'신창재 회장' 관심도 최고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 '코로나19' 연관어 7156건 '최다'…업계 적극적 대응 절실 주요 6개 생명보험회사 대표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기인 최근 3개월동안 언론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이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인 것으로 나타났다.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3~5월 사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주요 6개 생명보험사 대표들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온라인 총정보량을 의미하는 '관심도'의 경우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1960건으로 가장 많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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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뚜레쥬르·던킨도너츠 順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3일부터 2020년 6월 3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696,6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5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48,625개와 비교하면 5.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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