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6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4,578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01,928개와 비교하면 12.2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
영암군, 가정의 달 맞아 한부모가족 위문품 전달
영암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13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 가족 100가구에 위문품(이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위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워진 저소득 한부모 가족에게 필요한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진행됐다.아울러 영암군은 매월 저소득 한부모가족에게 생활지원금을 비롯해 만 18세 미만 아동이 있는 가정에 아동 양육비, 중고생 학용품비, 고등학교 학비, 대학 신입생 학비, 장애 가정 생활용품 등을 지원해주고 있다.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각계각층의 어려움을 해소해 더불어 살아가
-
무안군, 착한 임대인 재산세 감면 신청 접수
전남 무안군(군수 김 산)은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감소 등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임대료 인하에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착한 임대인과 외국수출·수입액 비중이 큰 중소기업에 대해 지방세 감면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군은 재산세 과세기준일인 6월 1일 이전에 소상공인에게 3개월 이상 임대료를 최소 10% 이상 인하했거나, 인하하기로 약정을 체결한 건물주에게 임대료 인하율만큼 재산세 등을 최대 50%까지 감면한다. 3개월 미만 임대료 인하도 3개월 기준으로 환산해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다만 유흥주점 등 고급 오락장에 해당하는 건축물 재산세는 감면대상에서 제외된다.또 지난 2019년 기준 외국
-
신안군, 모든 음식점에 투명 위생 마스크 지원
전남 신안군(군수 박우량)이 코로나19 예방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전환에 맞춰 위생적인 외식문화 조성을 위해 음식문화 개선사업을 실천할 방침이다.신안군은 관내 503개 소 음식점(일반 453, 휴게 50) 종사자에 착용이 편리한 투명 위생 마스크를 2천 개를 구입해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투명 위생 마스크는 일회용 또는 면 마스크보다 실용적이고 고객으로부터 청결한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으며, 물 세척으로 재사용이 가능했 음식점 종사자들이 선호하는 위생용품이다.또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과 다가올 여름철 식중독 예방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로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이 위축되면서 외
-
고흥군, 벼 재해보험 90% 지원에 따른 가입 독려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기후변화로 인해 농작물 피해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가운데 농작물 재해보험 가입품목 및 보험료 확대 지원을 통해 농가의 경제적 부담 경감과 가입률을 높여 왔다.17일 고흥군에 따르면 농작물 재해보험은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경영 불안을 해소해 농가의 소득 및 경영안정을 도모하고, 안정적인 농업생산을 뒷받침하기 위한 보험으로 농작물 재해보험의 주요 품목인 벼는 11일부터 접수가 시작돼 6월 26일까지 지역농협에 신청할 수 있다.고흥군은 민선 7기 들어서서 보험료 중 농가부담률이 20%였던 것을 10%로 인하해 농가 부담을 경감한 결과 지난해 전남도 평균 67%보다 월등한 80%로 도내에서 높은 가입률
-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마이걸 아린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마이걸 아린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16일부터 2020년 5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1,567,36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66,586,018개와 비교하면 22.5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엑소 백현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14일부터 2020년 5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3,895,924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3,608,180개와 비교하면 10.9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토스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3,524,078개와 비교하면 12.1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
-
캐피탈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현대캐피탈' 톱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4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912,3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년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020년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789,2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04,449개와 비교해보면 9.9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아시아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광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광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763,2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379,137개와 비교해보면 1.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
-
은행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 분석결과는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0,752,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593,688개에 비교하면 11.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
-
독립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프라임에셋'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프라임에셋 2위 리치앤코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3,759,1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
-
증권 브랜드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645,2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973,697개와 비교해보면 26.8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