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776,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6,473,442개와 비교해보면 4.3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코스트코' 톱…이마트·홈플러스 순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2,982,5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32,942개와 비교하면 8.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1,168,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화장품 전문
-
치킨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4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1,807,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722,495개와 비교해보면 0.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홈쇼핑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7,751,7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6,751,908개보다 33.64% 줄어들었다. 브랜드
-
백화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1현대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377,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495,006개와 비교하면 2.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쿠팡' 1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7,712,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68,861,138개와 비교하면 16.19%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 맛, 3위 사랑의 콜센타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 맛 3위 사랑의 콜센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026,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216,258,128개와 비교하면 20.9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
신안군, 보건복지 통합서비스 제공 방문간호사 어르신들에게 인기
신안군(군수 박우량)이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보건·복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방문간호사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공백이 생길 수 있는 어르신들과 건강 취약계층에 대해 수시로 전화 안부 살피기, 코로나19 감염 예방 안내, 마스크 배부 등 감염 예방 활동과 함께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신안군에서는 방문간호사를 확충 읍·면마다 건강 취약계층 및 어르신 돌봄을 위한 방문건강계를 신설하고, 두 달여간 '찾아가는 보건·복지 연계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총 1731가구를 방문 보건서비스 246회, 복지서비스 554회를 실시했다.보건서비스는 대부분
-
무안군, 부동산 거래신고 자동 문자안내서비스 시행
무안군(군수 김 산)은 부동산 거래신고 후 이행해야 할 의무사항을 알려주는 '자동 문자안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부동산 매매거래 시 거래신고 완료 후 잔금 지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소유권 이전 등기신청을 해야 하지만 이를 알지 못해 과태료가 부과되는 사례가 발생해 왔다.또한, 올해 2월 21일부터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이 개정돼 시행됨에 따라 부동산 거래 해제신고가 의무화됐으며 과태료 조항이 신설됐다.부동산 거래신고 자동 문자안내서비스는 부동산 거래신고를 하면 거래당사자인 매도인과 매수인에게 그 내용과 등기신청 안내 내용을 문자로 자동 전송하며, 이를 통해 놓칠 수 있는 신고 의무사항을 미리
-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박명수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696,9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8,882,188개와 비교하면 10.7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면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롯데면세점' 톱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837,8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6,794,448개와 비교하면 14.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
-
편의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이마트24, 3위 세븐일레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417,2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343,790개와 비교하면서 6.94% 줄어들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