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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로이드밤... 2위 준오헤어, 3위 리안헤어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로이드밤 2위 준오헤어 3위 리안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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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順
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6,448,17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838,738개와 비교하면 18.8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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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스트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783,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698,408개와 비교하면 0.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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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4,770,4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40,309,382개와 비교하면 11.07%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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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롯데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633,7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122,255개보다 3.6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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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개 수입 자동차 중 '벤츠' 관심도 톱…'아우디' 호감도 최고
국내 9개 수입 자동차 중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벤츠'와 'BMW'에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소비자들의 호감도는 '아우디'와 '폭스바겐' '볼보' 순으로 높았다.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년간(2019년 9월1일~2020년 8월31일) 임의선정한 국내 9개 수입자동차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의 '벤츠' ▲비엠더블유코리아㈜(대표 한상윤)의 'BMW'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대표 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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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101,6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173,074개와 비교하면 1.7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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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958,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859,315개와 비교하면 1.7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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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831,79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627,538개와 비교하면서 11.3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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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대 오픈마켓 중 '이상호 11번가 대표'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심 톱
ㅣ'이진원 티몬 대표' 2509건으로 2위…'박은상 위메프 대표' 최하위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국내에 발생한지 8개월째 접어들면서 물류센터 내 감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감염병과 관련,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오픈마켓 대표는 이상호 11번가 사장인 것으로 나타났다.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오픈마켓 업체들의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블로그를 제외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0만여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1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을 대상으로 6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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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V인베스트먼트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V인베스트먼트 2위 미래에셋벤처투자 3위 우리기술투자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9일부터 2020년 8월 30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43,0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지난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29,114개와 비교하면 1.3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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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7월 28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78,736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와 비교하면 5.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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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주택공사... 2위 한국도로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주택공사 2위 한국도로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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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강다니엘 順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29일부터 2020년 8월 29일까지 1,425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99,529,55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빅데이터 151,960,876개와 비교하면 31.3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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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김수현... 2위 조승우, 3위 이준기 順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수현 2위 조승우 3위 이준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582,943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5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와 비교하면 39.12% 줄어들었다.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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