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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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힐스테이트 '톱'…푸르지오·자이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2월 17일부터 2020년 3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1,525,755 22,686,7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686,759개와 비교하면 5.1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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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17일부터 2020년 3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6,808,4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2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572,943개와 비교해보면 15.0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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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코로나19 극복·사회공헌' 관심 '톱' NH농협카드 '꼴찌'
영세 자영업자 등에 대한 자금 지원 집중…콜센터 임직원 및 대민 접촉 많은 직원위한 배려 부족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여전히 하루 두 자릿수로 나오고 있는 가운데 KB국민카드가 감염병과 관련해 적극 대처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신용카드의 경우 코로나19 경기영향을 타업종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받는 업종으로 알려져있어 사회공헌 여력이 충분한데다 각사 모두 콜센터 임직원과 대민접촉 직원들이 많은 만큼 이들 회사의 코로나19에 대한 대처는 중요할수 밖에 없다. 1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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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호텔신라 '톱'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호텔신라 2위 강원랜드 3위 하나투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20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2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7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239,7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872,010개와 비교하면 33.9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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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스틱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입생로랑 립스틱'
립스틱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입생로랑 립스틱 2위 맥 립스틱 3위 샤넬 립스틱 순으로 분석됐다. 립스틱은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이다. 화장에서 눈화장과 더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이다. 립스틱이라는 말은 20세기에 생긴 말이다. 이 명칭으로 불리기 이전에는 보통 프랑스어 인 루주(Rouge)라 불렸다. 색상과 제형이 굉장히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립스틱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립스틱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2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7일까지의 립스틱 브랜드 빅데이터 41,207,51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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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7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10,651,6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498,143개와 비교하면 63.92% 증가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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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오일뱅크 "강달호 사장 급여 외 평소 기부 실천…이름만 노출 안됐을 뿐"
현대오일뱅크가 강달호 사장이 코로나19 사회공헌에 대해 정보량이 전혀 없다는 보도와 관련 "강달호 사장은 평소에 기부를 많이하고 있다"고 해명했다.현대오일뱅크 측은 17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회사차원에서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을 통해 10억원을 재난구호로 기부하고 있으며 강사장을 포함, 임직원들이 평소 급여 1%를 적립한 재원으로 충남 대산지역 저소득 계층에 1억원 상당의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현대오일뱅크는 "강사장은 급여 1%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상당한 금액을 추가 기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자사와 강사장은 그룹이나 재단을 통해 평소에 기부하고 있으며 계열사 중 하나인 현대오일뱅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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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회공헌' 관심도 알 카타니 대표 '톱'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2월18일~3월15일 기간 12개 채널 대상 연관 키워드량 조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거리고 있는 가운데 정유4사 대표의 감염병에 대한 사회공헌 마인드를 측정한 결과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의 관심도가 가장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1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31번째 확진자 발생으로 국내에서 감염병이 본격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달 2월18일부터 이달 15일까지 27일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에서의 정유4사 대표의 '코로나19' 관심도를 조사했다.조사대상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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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위닉스…코웨이·위니아딤채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15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04,309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45,384개와 비교하면 25.7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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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미래에셋자산운용' 톱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15일부터 2020년 3월 16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1,940,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7,263,837개와 비교하면 19.5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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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불가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2월 15일부터 2020년 3월 16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49,365,9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47,969,936개와 비교하면 2.9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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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네이버페이' 선두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2월 14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4,864,5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3,008,925개와 비교하면 8.0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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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탈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14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001,6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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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2020년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2월 14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495,1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193,480개와 비교해보면 10.4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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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이달의 소녀...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달의 소녀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2월 13일부터 2020년 3월 14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90,126,015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3,643,526개와 비교하면 3.7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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