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코로나19 확산세 눈에 띄게 주춤…각국 확진자 한달만에 첫 한자릿수 증가 그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도가 눈에 띄게 수그러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31일 통계사이트인 월드오미터 집계에 따르면 이날 5시50분 현재 코로나19 글로벌 확진자수(중국 제외)는 69만4309명으로 전날 같은 기간 63만6537명에 비해 5만7772명, 9,07% 증가했다.이는 29일 6만8848명 13.56%, 전날 5만9971명 10.40%에 비해 확연하게 증가세가 누그러지고 있는 모습으로 최근 한달 동안 처음으로 한자릿수 증가에 그쳤다. 신규 확진자 발생국가도 4일째 없다.지난 26일 중남미의 앵귈라에서 2명 발생한 이후 30일까지 새로 확진자가 발생한 지역은 없으며 다만 미국적의 유람선 잔담호에서 27일 2명이 새로이 발생했을 뿐이다.전
-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락앤락' 톱
2020년 3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앤락 2위 한창제지 3위 연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2월 28일부터 2020년 3월 29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83,3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9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9,085,452개와 비교하면 29.9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
-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리더스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
-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쟝센…2위 케라시스, 3위 아모스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쟝센 2위 케라시스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옹성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2월 27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 1,135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59,283,29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빅데이터 193,797,003개와 비교하면 17.8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이달의소녀, 3위 블랙핑크 順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이달의소녀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2월 26일부터 2020년 3월 27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13,769,39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2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50,656,958개와 비교하면 24.4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제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제대학교 2위 경복대학교 3위 서울예술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3월 분석은 2020년 2월 25일부터 2020년 3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81,396,528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93,959,682개와 비교하면 13.37% 줄어들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등교육기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하이트진로' 톱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MH에탄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65,384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404,074개와 비교하면서 9.1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
공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감정원, 3위 한국토지주택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감정원 3위 한국토지주택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셀트리온' 톱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코미팜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116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543,839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86,354,563개와 비교하면 38.4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2020년 3월 제약 상
-
물티슈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차지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1,530,2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8,297,344개와 비교해보면 38.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
로션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세타필... 2위 피지오겔, 3위 니베아 順
로션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타필 2위 피지오겔 3위 니베아 순으로 분석됐다. 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스킨이나 토너는 보습을 위한 역할보다는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이 크다. 그에 반해 로션은 피부에 수분 뿐만 아니라 유분도 보충해 주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대교 '톱'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비상교육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3일부터 2020년 3월 24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34,3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95,223개와 비교하면 6.1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유모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 유모차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페도라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2,406,005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349,664와 비교하면 13.5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원스쿨... 2위 튼튼영어, 3위 해커스어학원 順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조사결과, 1위 시원스쿨 2위 튼튼영어 3위 해커스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5,485,5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6,641,382개와 비교해보면 17.40%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그, 윤선생영어교실, 지앤비어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