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진투자증권, 수익률 리매치 실전투자대회 개최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5일부터 10월31일까지 '수익률 리(RE)매치'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상반기 열린 실전투자대회 '수익률 빅(Big)매치'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고객들은 예수금 10만원만 있으면 누구나 부담 없이 1인 1계좌 기준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목표 달성 매치 △수익금 · 수익률 매치 △대표 자산 매치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목표 달성 매치'는 참가자가 직접 목표 수익률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면 상금이 지급된다. 설정 목표 수익률이 높을수록 상금도 커진다. 목표 수익률 10% 달성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 30% 달성 시 10
-
올리브영, K뷰티 트렌드 공개…성분 뷰티·팩클랜저 인기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최근 진행한 '올영세일'을 통해 1년 새 달라진 K뷰티 트렌드와 소비자의 관심사가 확인됐다고 8일 밝혔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성분 뷰티(Ingredient Beauty)' 상품이 약진했고, 몸과 두피까지 얼굴처럼 꼼꼼하게 관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 수요가 높아졌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핵심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성분 뷰티' 트렌드가 두드러졌다. 이번 올영세일 기간(8/29~9/4)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키워드 검색량 추이를 지난해 9월 올영세일과 비교한 결과, PDRN 검색량은 695
-
흥국화재, ‘치매실종피해보장’ 등 업계 첫 도입…배타적 사용권 총2건 획득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대표이사 송윤상)가 최근 두 건의 내용에 대해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각각 6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부여 받았다고 8일 밝혔다.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첫 번째 내용은, '치매환자 실종신고 피해보장 특약'이다. 이는 이번 달 1일부터 흥국화재 치매보험상품에 가입할 때 추가할 수 있는 특약으로, 치매보험상품에 가입한 피보험자가 치매에 걸리고 실종이 되었을 때, 보호자 1인에게 최초 1회에 한하여 보험금 20만원을 지급하는 담보이다. 보호자의 요건은 '실종 시점에 치매 환자와 동거 중 상태인 민법상 친족'으로, 특정인으로 한정되지 않기에 범위가 넓어 실효성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본 상
-
삼성증권, 해외주식 옮기고 최대 700만원 받아가세요
삼성증권은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의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4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먼저,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이벤트를 신청해야한다. 두번째로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출고해,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최소 1천만원, 입고 전일 종가기준) 해야한다. 그 후 이벤트 기간인 9월 30일까지 해외주식을 최소 1천만원 이상(체결 기준) 매매 해야한다. 마지막으로 2025년 10월 31일(금)까지 해외주식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순
-
Sh수협은행, 가을맞이 대고객 이벤트…‘콘서트 속 가을, 금융행복 추첨’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풍성한 가을을 맞아 금융상품 2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티네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콘서트 속 가을, 금융행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기예금(5천만원 이상) △추가 금융상품(공제·펀드·신용카드) 중 1종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을 선정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오는 11월 25일 공연 예정인 라움아트센터 '2025 마티네 콘서트 – Tango of fire'를 즐길 수 있는 2인 초대 티켓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9월 1일부터 예금자보호 한도가 기존 5천만원에서 1억원으로 상향되는 만큼 안정적 자산운용을 원하는 고객들
-
가전제품 구독 서비스 이용자라면 꼭 필요한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삼성전자와 협력해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구독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를 출시 했다.이번 제휴카드는 삼성전자의 구독형 가전제품을 자동납부 결제로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기본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1만원, 70만원 이상 1만2천원, 100만원 이상 1만4천원이 각각 할인된다. 특히 최근 6개월간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를 발급받아 삼성전자 구독 서비스를 자동납부 결제하면 36개월 동안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기본 할인에 더해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매월 6천원에
-
에버랜드, 야간 맹수 탐험 '나이트 사파리 트램' 오픈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 에버랜드가 가을축제 개막과 함께 어두운 밤에 더욱 활발해지는 야행성 맹수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트램'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오픈한 나이트 사파리 트램은 약 20분간 호랑이, 사자. 불곰 등 7종 40여 마리의 맹수들이 서식하는 사파리월드를 야간 탐험하며 야행성 맹수들을 관찰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특히 에버랜드는 각 동물의 습성과 본능을 고려한 행동 풍부화(Enrichment) 프로그램을 확대해 체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사자는 얼룩말 모형에 놓인 먹이를 사냥하고, 호랑이는 능숙하게 나무를 타고 오르며, 불곰은 미니 풀장 안에 있는 송어를 사냥하는 등 맹수들
-
대상, 경상남도 산청군에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 기부
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피해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잇츠팜 △돼지고기 장조림 △참치액 △카놀라유 △맛술 △진간장 △올리고당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재료들을 고루 담은 '청정원 나눔 세트' 4종을 총 2,700가구에 전달했다.김경숙 대상 ES
-
㈜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출시
㈜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오즈키친(O'z kitchen)'이 선보이는 파우치죽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단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미를 사용해 담백하고 건강하게 만들었다. 또한, 인삼의 풍미를 더해 보다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10g을 함유한다.
-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K-푸드 세계화 이끌 글로벌 인재 모집'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K-푸드 세계화를 이끌 글로벌 인재 영입에 나선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일 열린 창사 30주년 기념 행사에서 윤홍근 회장은 미래 비전과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BBQ는 그 첫 발걸음으로 글로벌과 국내 사업부의 8개 부문에 대한 경력 사원 채용으로 전문 인재와 함께 K-푸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에 나선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
-
하이트진로, 25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청정라거 테라의 프리미엄 한정판 맥주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2022년 국내 라거 최초의 싱글몰트로 처음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라거 맥주'라는 콘셉트 아래, 올해로 4년째 프리미엄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섬의 40%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적인 청정 지역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와 홉을 100% 사용했다. 제맥 과정은 1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현지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진행했으며, 태즈메이니아산 단일 품종 'ELLA 홉'을 사용해 부드럽고 향긋한 꽃 향을
-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로 급식 마케팅 솔루션 선봬
CJ프레시웨이가 급식사업을 활용해 제휴사 고객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선보였다.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음 서비스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확장한 서비스 모델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고객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특성과 목적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을 기획하고 운영한다.CJ프레시웨이는 오피스, 산업체, 학교, 병원, 공항, 골프장 등 다양한 푸드 서비스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이누리(키즈) △튼튼스쿨(청소년)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식자재 브랜드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제
-
CJ제일제당, KCC와 손잡고 더 안전한 근로 환경 만든다… ‘컬러와 디자인’으로 사고 예방
CJ제일제당이 KCC와 '색채 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색깔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색채 디자인을 CJ제일제당 사업장과 물류센터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일하기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소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김태호 CJ제일제당 안전경영실장(부사장), 맹희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장(상무), 함성수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CJ제일제당 제조 사업장의 특성을 반영한 '컬러 유니버설 디자인(Color Universal Design,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피부 장수 과학 담은 ‘콜라겐 리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콜라겐 장벽을 세워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 이상 판매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사이언수티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피부 장수 과학(Science of Skin Longevity)을 접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 케어를 돕는 '퍼밍 캡슐 앰플 세럼'과 '링클 크림'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라겐 손실에 근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피부 흡수력을 높인 콜라겐·엑소좀이 함유된 앰플과 크림은 콜라겐 공급, 활성화, 손상 보호**의 3단계 접근법을
-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실시
2025년 1분기 합계출산율이 0.82명으로 출생아 수 증가라는 긍정적인 신호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생아를 위한 전문 브랜드들이 초보 부모의 첫 100일의 육아 여정을 함께하기 위한 의미 있는 협업에 나섰다.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