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나증권, 통합증거금 이벤트 1등 당첨자에 현대 코나 자동차 전달
하나증권(대표 강성묵)은 지난 5월30일까지 실시한 해외주식 통합증거금 거래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현대 코나 자동차'를 포함한 경품을 모두 지급했다고 3일 밝혔다.하나증권은 이벤트 기간 통합증거금을 신청하고 해외주식 거래 요건을 충족한 총 1만3700여 손님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코나 자동차가 증정됐으며, 2등 2명에게는 애플 아이폰 16, 3등과 4등에게는 1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지급됐다.1등을 수상한 최성덕 손님은 "1등 당첨의 행운을 누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나증권과 하나증권 이용 손님 모두에게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남택민
-
"서비스는 역시 삼성" 삼성전자서비스, 품질 평가 '1위'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달 26일 산업정책연구원이 발표한 '2025 국가서비스대상(NSA)'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가전제품 사후 서비스(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앞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컴퓨터·휴대전화 A/S 부문 1위를 한 데 이어 다시 한 번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다.삼성전자서비스는 NSA 평가에서 △고품질 서비스 제공 △고객 관점 친절한 응대 △편리한 서비스 이용 경험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조사 부문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삼성전자서비스는 2000년 국내 최초로 데스크톱·노트북 컴퓨터 원격 진단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스마트폰과 가전제품으로 해당 서비스 범
-
카카오페이, 소상공인 사업 지원 '상생 캠페인' 영상 공개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소상공인 사업활성화 지원사업 '오래오래 함께가게' 캠페인 영상을 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영상은 '즐겁게 더 오래'라는 테마 아래 '오래오래 함께가게'가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며 겪는 어려움을 즐겁게 해결하고 오래오래 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을 담았다.'오래오래 함께가게'는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이 소상공인의 지속가능한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상생 캠페인이다. 2022년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통해 기금 조성하고 2023년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50여 개 브랜드에게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 및 사업역량강화 교육을 지원해 왔다.이번 영상에는 2025년 '오래오래 함께가
-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2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블루캠퍼스에서 정상혁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약 7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경영전략회의는 'GREAT Momentum'을 키 메시지로 △Gateway(업권 최고의 대면채널 구축) △Retail(리테일 솔루션 강화) △Ecosystem(플랫폼/제휴 성과 증강) △Association(그룹사 시너지 강화) △Trust(Zero-Risk 내부통제) 등 경쟁력(Momentum) 확보 관점에서 신한은행의 하반기 경영이슈 및 미래전략을 제시했다.이날 신한은행은 'AI 에이전트 시대의 금융의 모습'이라는 주제로 외부 강연 및 은행의 AI 내재화 추진현황을 공유했으며, 금융과 고객
-
락앤락,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6000여개 전달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밀알복지재단이 설립한 사회공헌(CSR)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약 6000여 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에서 물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및 사회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하는 국내 최초의 나눔 스토어로, 전국에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락앤락이 기부한 생활용품은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성남태평점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수익금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취약계층 후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락앤락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밀폐용기, 김치보관용기, 냄비 등 각종 주방용품 약 6000여 점을 전달했다. 특히 식재료 보관 및 위생이 신경 쓰이는 여름철이
-
폴 바셋, 빙수·멜론 아이스크림 등 신메뉴 10종 선보여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시즌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팥 우유 빙수는 국내산 팥과 인절미, 아몬드 크럼블을 토핑한 메뉴고, 제주 말차 한라봉 빙수는 제주 말차와 한라봉 퓌레를 얹어 완성한 메뉴다.폴 바셋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멜론 아이스크림 메뉴들도 출시했다. 머스크멜론을 활용한 메뉴들로 멜론 아이스크림과 멜론 과육을 넣은 아이스크림 라떼, 프라페, 에이
-
CJ제일제당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들깨가루를 넣은 국물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은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 트레이더스와 CJ제일제당 자사몰인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초
-
DB손보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 보장' 9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지난 5월21일 출시한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 보장'에 대해 9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용 보장' 담보에 독창성 및 유용성 등을 높게 평가해 9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부여했다. 이에 따라 향후 9개월 간 타 보험사는 이와 유사한 특약의 개발 및 판매가 제한된다. 이번 보장은 펫보험 상품 가운데 최초로 9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이 부여된 사례로, 기존 대부분의 펫보험 신담보들이 주로 3개월 또는 6개월 수준에 머물렀던 것과 비교해 이례적인 평가를 받게 됐다. DB손보의 신담보는 반려동물이
-
한국투자증권, 네이버페이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Npay 증권 간편주문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Npay 증권 '간편주문' 서비스는 사용자가 Npay 증권 내 종목 정보를 확인하다가 '간편주문'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증권사의 모바일 WTS(Web Trading System)로 바로 연결되어 주식을 쉽게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뱅키스 계좌 보유자는 별도의 계좌 개설 없이 연결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즉시 계좌 개설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Npay 증권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을 선택해 뱅키스 계좌를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Npay 포인트 최대 2000원이 지급되며, 국내주식 매수 시 유관기관 제비용까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사장 함영준)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사단법인 한국식품과학회(회장 박영서)와 공동으로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1996년 설립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은 다양한 학술진흥사업, 장학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997년 5개 대학 14명의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총 1361명의 대학생에게 92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2009년에는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을 제정하여 한국식품과학회와 한국식품영양과학회를 통해 식품산업 발전과 인류식생활 향상에 기여한 식품관련 교수와 식품관련 연구원들에게 매년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오뚜기
-
BBQ '골든티켓 페스타' 참여 채널 쿠팡이츠로 확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이 배달앱 '쿠팡이츠'까지 참여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BBQ는 오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엔 BBQ 자사앱에서만 참여 가능했지만, BBQ는 쿠팡이츠 등과 협업해 배달 플랫폼에서도 소비자들이 티켓 응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로를 확대했다.참여 방법은 쿠팡이츠 앱에 접속해 BBQ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고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2
-
NH농협은행-웹케시,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지난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B2B핀테크 대표기업인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과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태영 은행장과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 등이 참여했다.양사는 기업자금관리 노하우와 기술역량을 토대로 △AI기반 기업디지털 서비스 공동구축 △AI 전환 파트너십 구축 △기업고객 대상 공동마케팅 등 다방면의 전략적 협력을 추진한다. 또한, 오는 9월에 AI엔진을 탑재한 'AI 기업 통합자금관리서비스(하나로브랜치)'를 출시하고, 'AI 기업뱅킹' 시스템 구축도 연내 착수해 금융권 AI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기업의 회계담당자가 메뉴
-
하나은행, 손님 중심 모바일 웹 개편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손님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하고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은행 '모바일 웹'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웹과 앱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웹'의 홈 화면과 기능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와 동일하게 구성하고, 전체메뉴 구조 개편을 통해 가독성을 한 단계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홈 화면 개편'으로 손님들에게 일관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하나원큐' 기본 홈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앱과 동일한 UI·UX로 재구성 했다. 뿐만 아니라, 홈 화면에 △놀이터 △축구PLAY △달달하나 등 '하나원큐' 전용 콘텐츠와 상품도 선보인
-
신한카드, LG전자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LG전자와 함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LG전자 The 구독케어 신한카드(이하 LG전자 구독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LG전자 구독카드'는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STEM 냉장고 등 LG전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경우 1만3000원 △70만원 이상 130만원 미만인 경우 1만6000원 △130만원 이상인 경우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한 달에 7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8년 연속 e커머스 부문 1위
11번가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e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표준 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11번가는 서비스 전문성, 서비스 결과 품질, 사회적 가치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08년 서비스 론칭 이래 18년 연속 선정 기록을 세웠다. 11번가는 변화하는 e커머스 환경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가 대표적이다. 고객이 별도 가입비 없이 멤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