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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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경동나비엔·서울대와 공동주택 에너지 성능 개선 나서
포스코이앤씨가 지난 7일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장희철),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소장 김호경)와 함께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에너지 절감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공동주택의 에너지 절약과 효율적인 난방을 위한 것이다. 앞으로 포스코이앤씨, 경동나비엔,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는 외부 날씨 변화는 물론, 보일러에서 사용되고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함께 고려해 실내 난방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보일러 시스템’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포스코이앤씨는 공동 개발한 보일러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는 시범 세대를 제공하고 공동주택에 반영 가능한 설계를 한다. 경동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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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덕 자연앤 하우스디, 1순위 평균 5대 1 기록…분상제, 삼성전자 P5 착수 기대감 반영
평택 부동산 시장이 살아났다. 수도권과 지방 분양시장의 극심한 침체 속에서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의 ‘고덕 자연앤 하우스디(자연& hausD)’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평균 5대 1을 기록했다. 9일 청약홈에 따르면 국민(공공분양) 물량인 84㎡는 총 110세대 모집에 621명이 몰려 평균 경쟁률 5.65대 1을 기록했고, 특히 84㎡A형은 12.36대 1로 마감됐다. 민영(일반분양) 물량인 98㎡도 166세대 모집에 760명이 청약해 평균 4.58대 1로 마감됐다. 84㎡C형은 40세대 모집에 36명이 청약해 2순위로 넘어갔다.이번 청약결과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고덕신도시 마지막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라는 장점에 민간 건설사의 상품력과 설계능력, 우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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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기획전…최대 50만원 카드 할인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유선 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30만 원 한도)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에어컨,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11개 품목이다. 대상 상품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검색창에서 '에너지효율' 필터를 통해 쉽게 1등급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쿠팡은 정부 환급과 별도로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5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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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국가고객만족도 백화점 부문 4년 연속 1위
현대백화점은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백화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조사로 매년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과 인지하는 품질 및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현대백화점은 '고객이 행복한 백화점'을 목표로 추진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TF팀을 운영하고 있다. 대고객 접점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TF로 '소중한 만남, 따뜻한 환대'라는 슬로건에 기반해 전반적인 서비스 재정비를 추진하고 있다. 또 고객들과 함께 '행복 인사이트 위원회'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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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론칭 이래 최대 리뉴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대표적인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브랜드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작업의 핵심은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라는 슬로건이다. 대표적인 변화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이다. 새로운 BI는 브랜드명 '바리스타룰스'에서 전문성을 상징하는 'BARISTA'를 시각적으로 강조해 가독성을 높이고, 브랜드 원칙을 의미하는 'Rules'는 필기체로 표현해 콘텐츠성을 높였다. 후면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특허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에 대한 설명과 플레이버별 테이스팅 노트를 상세히 기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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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퍼룸, 신제품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신제품 '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미니 스팀오븐 토스터'는 기존 12ℓ 스팀오븐 토스터의 기능을 기반으로 용량을 5ℓ로 줄여 1~2인 가구를 겨냥한 사이즈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토스터, 오븐, 에어프라이어, 스팀 기능을 하나로 담은 4in1 멀티 제품으로, 상하 듀얼 히팅 시스템이 탑재되어 별도 뒤집는 과정 없이 음식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Low-E 투명 내열유리 도어를 적용해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니퍼룸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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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고객 참여 환경 클래스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더북한강R점에서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함께 고객 250명을 초청한 환경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이번 환경 클래스는 지난 5월 더북한강R점이 소재한 경기 남양주 일원에 새롭게 준공된 '수풀로 금남리' 수변녹지 조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참여 클래스다. '수풀로 금남리'는 지난해 12월 한강유역환경청과의 '한강수계 수변녹지 조성 시범사업' 협약을 통해 한강 상수원 보호 및 탄소 저감을 목적으로 조성된 공간이다. 스타벅스는 그간 수풀로 금남리 조성과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해 자연환경국민신탁과 협력하여 생태 복원지 내 덩굴 고사체 제거, 나무 심기 등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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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관세청 공인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선정
CJ프레시웨이가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이하 AEO)'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세관에서 CJ프레시웨이 배병현 SCM혁신담당을 비롯한 인증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AEO는 관세청에서 법규준수, 내부통제시스템, 재무건전성, 안전관리의 공인 기준 적정성 여부를 심사해 공인한 우수업체를 말한다. 세계관세기구(World Customs Organization, WCO) 총회에서 채택된 국제규범상 민관 협력제도이기도 하다. AEO 선정 업체에는 수출입화물 선별검사시 우선검사, 검사비율 축소, 신고 서류제출 대상 선별 제외 등 다양한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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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여름 맞이 신메뉴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지난 1월 출시한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후속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요거트 생크림과 각 시즌별 대표 과일을 조합한 케이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여름에는 풍미 가득한 생망고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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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산리오' 협업 음료 하루 평균 1만잔 판매
이디야커피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선보인 음료와 굿즈가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 메뉴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와 '케로케로케로피 멜론라떼' 등 2종 음료와 '한교동 갈릭쉬림프 프레첼' 스낵으로 구성됐다. 음료 2종은 출시 직후부터 일 평균 1만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랜덤 피규어 마그넷', '멀티파우치', '포차코 인형 키링', '자이언트 콜드컵' 등으로 구성된 한정 굿즈 4종은 사전 공개 단계부터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받았으며 출시 첫날 일부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인기 캐릭터인 포차코, 케로케로케로피, 한교동이 포함된 랜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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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투자증권, 신한프리미어 원주금융센터 이전 기념 이벤트
신한투자증권은 신한Premier 원주금융센터 이전 기념 경품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또는 기존고객 중 보유 계좌의 관리점이 신한Premier 원주금융센터로 되어있는 개인고객 대상(만19세 이상)이며, 총 두 개의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먼저, 이벤트 기간(7월 7일 ~ 9월 30일) 내 계좌 자산 증대 구간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1억원 이상 증가하면 3만원, 이후 5000만원 당 1만 원을 지급하며, 최대 4억5000만원 이상 순증 고객에게 10만원까지 지급한다. 자산증대 금액에는 상품매매, 타사대체, 실물 이전 등이 포함된다.두 번째 이벤트는 국내/해외주식 매수금액+매도금액, 국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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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보호아동·자립준비청년 위해 1억2000만원 기부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정정훈)는 지난 8일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지역 내 '아동·청소년 보호시설 개보수'와 '자립준비 청년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2000만원을 부산광역시교육청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보호아동 통합지원 기부금 전달식'에는 정정훈 캠코 사장과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감, 이수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이 참석했다.전달된 기부금은 노후 보호시설 개보수 및 가구·가전 구입, 자립준비 청년의 학업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특히, 캠코는 부산지역 대학교와 협력하여 대학생 멘토단을 구성해 자립준비 청년에게 자조모임 및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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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은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퇴직연금 자동으로 맡기자 시즌2'는 퇴직연금 자동투자 솔루션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와 '퇴직연금 적립식ETF 서비스'에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가입과 퇴직연금 적립식ETF 매수,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AI 자동투자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내 퇴직연금 IRP계좌에서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에 100만원 이상 가입 후 일정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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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2030세대 위한 체크카드 '라이프핏' 출시
새마을금고가 자동납부 및 커피․포토․생활업종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라이프핏(Life fit)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라이프핏 체크카드는 인생네컷을 포함한 포토업종, 다이소를 포함한 생활업종, KT알뜰폰(KT엠모바일)을 포함한 통신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20대의 생활 패턴을 반영했다.이 외에도 도시가스․전기요금․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서비스와 커피전문점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자동납부․인생네컷․알뜰폰 통신요금 등 그동안 제공하지 못했던 2030세대가 선호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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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DC형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 스타벅스 쿠폰 증정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DC형 퇴직연금 고객을 위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DC형 퇴직연금 가입자이전 고객과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은행은 DC형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가입자이전(계약이전, 실물이전) 또는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2만원권,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3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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