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팡,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티나' 국내 단독 론칭
쿠팡이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론칭 사전 판매는 오는 6월 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진행한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세라믹 그라인더와 통합 그라인딩 시스템을 갖추고 잇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지난 2024년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국내에서는 쿠팡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된다 쿠팡은 이번 국내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페이지 내 QR코드 또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구매 인증을 완료하면 △필립스 정품 '바리스티나 넉박스' △스페셜티 브랜드 '모모스커피
-
하나카드, 트래블버킷·트래블로그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과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트래블로그' 상품을 통해 손님 맞춤형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하나카드는 지난해 야심차게 론칭한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을 통해 출국 전 여행 준비 단계에서도 '트래블로그' 연계 및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먼저 '트래블버킷'에서는 국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손님들을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5일간 '트래블버킷 슈퍼위크'를 진행, 이 기간 이스타항공 국내 항공권 특가 이벤트(일 111명 한정, 편도 9900원)를 실시한다.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
롯데카드, 메티즌과 외국인 관광객 대상 외식산업 활성화 맞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지난 23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대표 박영식)과 외국인 관광객 대상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종로구 롯데카드 본사에서 캐비아M(이하 메티즌) 김성민 운영 총괄과 롯데카드 홍경완 경영혁신실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메티즌은 미슐랭 레스토랑, 파인 다이닝, 노포식당 등 폭넓은 미식 콘텐츠를 운영하고, 미식과 체험을 연계한 상품을 판매하는 등 국내외 미식경험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메티즌이 보유한 미식 콘텐츠와 체험상품 등을 활용해 외국인 대상 먹거리 콘텐츠를 개발하기로 했다.
-
제주신라호텔 '선셋 비어 요가' 프로그램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초여름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제주신라호텔은 여행지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과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선셋 비어 요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선셋 비어 요가'는 노을로 물든 제주 하늘 아래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와 함께 제주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저 전문 프로그램으로,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 내 '쉬리의 언덕'에서 진행된다.이번 프로그램은 가볍게 맥주를 즐기며, 맥주병을 이용해 몸과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동작들로 구성했다. 요가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이른 더위를 피해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한 '얼리 서머
-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신제품 4종 출시
하림이 신제품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으로 구성됐다. 하림은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의 영향으로 매끼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기존 △오리지널 △청양고추 △갈릭 △바비큐 맛에 이어 네 가지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4종을 비롯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8종은 마켓컬리에서
-
신협,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 확대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21일부터 전국 신협 영업점에서 모바일 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국가보훈등록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조치로 신협은 기존 모바일 운전면허증 외에도 발급 가능한 모든 모바일 신분증을 지원하게 됐다. 모바일 신분증은 행정안전부의 '모바일 신분증' 앱과 삼성월렛에서 발급되는 국가 신분증으로, 실물 신분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가진다. 그동안 신협에서는 모바일 운전면허증만 사용할 수 있었다.외국인등록증의 모바일 사용 지원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은 이전보다 쉽고 빠르게 신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협은 이번 모
-
bhc,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 참여…최대 8000원 할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6월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포미위크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이벤트로,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에 대해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ℓ △뿌링클+치즈볼+콜라1.25ℓ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ℓ 총 3종으로, 기본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2000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0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80
-
하이트진로 '센텀맥주축제' 10번째 공식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부산 대표 맥주 축제 '테라와 함께하는 2025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2025 센텀맥주축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주최로 오는 29일부터 6월8일까지 11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두레라움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는 8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지난 2013년부터 10번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테라와 켈리 생맥주 부스를 운영한다. 또 △진로골드 이벤트존 △테라네컷 △쏘맥자격증 발급 △타투 스티커 증정 △테라 및 두꺼비 포토존 등 참여형 이벤트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는 테
-
CJ제일제당 '비비고·세븐틴' 오프라인 팝업 오픈
CJ제일제당은 호텔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이날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2주간,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오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명동역점 팝업은 매장 내부의 'K-팝 존'을 호텔 컨시어지처럼 만들고 한정판 비비고 제품과 세븐틴 10주년 기념 앨범을 함께 판매한다. 호텔 본관 콘셉트로 꾸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식품 브랜드 최
-
SSG닷컴 '소문난 장보기' 이벤트 실시
SSG닷컴은 여름 먹거리 특가 행사 '소문난 장보기'를 주변에 소문내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쓱닷컴 회원이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행사 링크를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SSG머니 1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링크를 눌러 쓱닷컴에 방문한 지인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소문난 장보기' 행사에서는 국내산 수박·참외·활전복 등 신선식품과 피코크 평양냉면·호밍스 녹두삼계탕 등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의 지인에게
-
G마켓, 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킨다고 26일 밝혔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또한 G마켓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
-
삼성화재, 성수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드림시어터' 운영
삼성화재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드림시어터(Dream Theater)'를 지난 23일부터 운영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드림시어터’는 삼성화재의 아이덴티티인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을 테마로 한 공간형 콘텐츠로 관객이 직접 연극의 주인공이 되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개의 오프라인과 1개의 온라인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객은 입장 시에 연극 리플렛처럼 제작된 입장 티켓을 받고 첫 번째 공간인 '일상' 존으로 이동하게 된다. '일상' 존은 GenZ의 일상을 주제로 실제 배우와 함께 연극형 방탈출을 하는 공간으로 미션 중 위기 상황이 오면 찬스카드 사용을 통해 일상 속 위기를 극복하는 보험의 기
-
삼성 '갤럭시 S25' 국내 판매 200만대 돌파
삼성전자(005930)는 최신 플래그십(기함)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24일 기준 국내 판매량 200만 대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이는 전작인 갤럭시 S24 시리즈보다 2주 이상 빠른 기록이다. 역대 갤럭시 5G 스마트폰 중 최단 기간 200만 대 판매 기록이기도 하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앞선 100만 대 판매 돌파 시점도 전작 대비 1주일 빨랐다.삼성전자는 흥행 이유와 관련해 "개인화된 갤럭시 인공지능(AI)과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 향상된 카메라 기능 등 차별화된 사용 경험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모델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최고 인기 모델은 최상위 기종인 갤럭시 S25 울트라였다.
-
토스인슈어런스, 소속 설계사 대상 설문조사 진행…"보장 니즈 충족해야"
법인보험대리점 토스인슈어런스(대표 조병익)가 소속 보험설계사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설계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체감하는 보험소비자의 행동 변화와 상품 선호 경향을 분석하기 위해 온라인 무기명 방식으로 진행됐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보험 상담 초기에 고객이 가장 많이 호소한 고민은 '보장은 부족한데 보험료는 비싸다'는 점이었다. 보장에 대한 불신과 실질적인 보장을 원하는 니즈가 맞물린 결과다. 선호 상품은 중대질병 중심 건강보험이었으며, 뇌·심장·암 등 치료 중심 보장에 대한 설계 요청이 특히 많았다.보험료 대비 순수보장 비율은 고객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요소였다
-
HMM, 북중국-인도네시아 신규 서비스 개설
HMM(대표이사 사장 최원혁)은 6월부터 북중국~인도네시아 구간에서 신규 컨테이너 서비스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HMM은 인도네시아를 연결하는 기존 ICN(Intra-Asia Cross Network) 서비스 외에 이번에 NIS(North-China Indonesia Service) 서비스 추가 개설함으로써 인도네시아 노선경쟁력을 강화하고, 북미, 유럽 등 원양 항로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싱가포르 선사 PIL, X-PRESS FEEDER와 공동 운항하는 이번 서비스는 6월 19일 중국 천진에서 첫 출항한다. 4~5,000TEU급 컨테이너선 5척을 투입하며, 왕복 총 35일이 소요된다.기항지는 톈진(중국) - 칭다오 - 샤먼 - 싱가포르 - 자카르타(인도네시아) - 수라바야 - 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