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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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유니버스 'NOL' 출범 기념 항공권 최대 50% 할인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진행하는 'NOL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이날부터 내달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권 최대 50%(최대 2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오사카·도쿄·오키나와, 베트남 나트랑·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인기 국제선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NOL 앱 및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앞서 놀유니버스는 내달 25일까지 이어지는 NOL 페스티벌 일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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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최대 25%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인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 등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 및 잔액 관리 교환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카쇼라 단독 판매 상품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잔망루피 피치 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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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락토프리 '덴마크 라떼' 300만 개 판매 돌파
동원F&B(대표 김성용)는 신제품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유당분해 우유 브랜드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시리즈의 커피 라인업이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유당을 100% 제거하는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1등급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동원F&B는 락토프리 우유로 만든 라떼를 비롯해 발효유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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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연중 최대 규모 화장품 할인전 '뷰티 쓱데이' 개최
SSG닷컴은 연중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할인 행사 '뷰티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초특가 '타임딜'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행사 상품 2종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쓱닷컴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실크테라피 라이트 에센스 기획세트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체험을 원하는 상품을 골라 배송비만 결제하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YNM 크림 매트립스틱 △제이숲 실크케라틴 워터팩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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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증권, 고액자산가·리테일 법인 대상 PIB센터 출범
메리츠증권은 고액자산가와 리테일 법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PIB센터 두 곳을 출범한다고 28일 밝혔다.여의도 IFC 본사에 위치한 PIB센터는 리테일 법인 고객을 중점 공략할 수 있는 전문인력으로 구성했다. 업계베테랑으로 꼽히는 세 명의 공동 센터장이 본사 PIB센터를 이끌게 된다. 가장 먼저 영입된 이진주 센터장은 삼성증권 기업금융 지점장 출신으로, 금융상품과 함께 IB 연계딜을 활용해 법인 영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인물이다. 메리츠증권에 합류한 이후 PIB센터의 영업 체계를 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두 번째로 영입된 황화연 센터장은 글로벌 WM(자산관리) 강자인 크레디트스위스증권에서WM 부문장을 역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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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PLUX'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롯데하이마트의 신규 가전 브랜드 'PLUX'를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PLUX(플럭스)는 '가전관념을 바꾸다를 콘셉트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 대형, 고기능 중심의 기존 가전 트렌드와 달리,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공간 활용성,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으로 1-2인 가구의 높은 수요를 겨냥해 출시됐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할인, 경품 등 쇼핑 혜택을 더해 'PLUX'의 신제품을 연이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 상품인 330ℓ 소형 냉장고는 4인 가정용 대비 절반 용량으로 △베이지 컬러 디자인 △소음과 먼지를 줄일 수 있는 후면 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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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서울·부산에 '갤럭시 AI' 어린이 체험장 선봬
삼성전자(005930)가 어린이를 위한 갤럭시 인공지능(AI) 체험 전시장을 서울과 부산에 선보인다.삼성전자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에 운영 중인 'AI 비밀 본부 체험관'을 새로 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AI 비밀 본부 체험관은 지난해 10월 문을 연 곳으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 6와 Z 플립 6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갤럭시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장 이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돌파했으며 어린이 만족도는 98.1점에 달해 키자니아 내 체험장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새단장을 거친 AI 비밀 본부 체험관은 하늘을 나는 제트기에서 바다를 누비는 잠수함으로 바뀌었다. 체험 단말 역시 폴드·플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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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현대건설 컨소시엄, 장위9구역 공공재개발 정비사업 시공사 선정
DL이앤씨와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서울 성북구 장위9구역 공공재개발 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공사비는 약 8700억원으로, 지분율은 DL이앤씨 60%, 현대건설 40%다.장위9구역 공공재개발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238-83번지 일원에 아파트 2270가구와 부대 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DL이앤씨와 현대건설은 지난 26일 열린 주민 총회에서 단독으로 시공권을 획득했다.장위9구역은 우이천과 중랑천, 북서울꿈의숲이 인접한 사업지다. 내부순환로와 6호선 이용이 용이한 데다 향후 개통 예정인 GTX-C와 동북선 호재도 누릴 수 있다. 1만3000가구에 달하는 장위뉴타운 개발과 함께 광운대 역세권 개발의 수혜도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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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고] 정재욱(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씨 부친상
▲ 정기원(향년 81세)씨 별세, 정재욱(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씨·정은주씨 부친상, 이금선씨 시부상, 박정호(대원한의원 원장)씨 장인상=27일, 서울적십자병원 장례식장 특실 2호, 발인 29일 오전 9시 30분. ☎ 02-2002-8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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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공채 '첫 관문' 2025 상반기 GSAT 실시
삼성은 26일부터 이틀간 입사 지원자를 대상으로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GSAT를 치른 계열사는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SDS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삼성E&A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웰스토리 등 16개 계열사다.GSAT는 삼성 신입사원 공채 첫 관문으로 종합적 사고 역량과 문제 해결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삼성 고시'로도 불린다. 총 50문항으로 이뤄져 있으며 수리 능력과 추리 영역을 중심으로 삼성 핵심 사업인 반도체나 스마트폰 관련 문항이 출제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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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55대1 경쟁률 뚫은 고객 홍보단 출범
LG전자 소비자 홍보대사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LG전자는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개선점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앤더슨씨 성수에서 LG전자 앰버서더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LG전자 앰버서더는 제품·서비스 사용 경험을 영상으로 담아 고객 가치를 알리는 크리에이터 조직이다. 고객 목소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고자 기획됐다.LG전자 앰버서더 2기에는 55대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최종 50명이 선발됐다. 지난 1기(21대1)보다 두 배 이상 높은 경쟁률이다. 이들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4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을 진행한다.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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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농식품 바우처 연계 쌀 소비 촉진 행사 진행
NH농협은행은 다음 달 1일부터 농협 하나로마트와 함께 농식품 바우처 활성화와 쌀 소비 증진을 위한 '농식품 바우처, 따뜻한 쌀밥 2만 그릇' 이벤트를 진행한다.27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농식품 바우처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국 농협 백미밥을 증정하는 행사다. 총 준비 수량은 2만 그릇으로 상품이 소진되면 행사가 종료된다.농식품 바우처는 취약계층의 균형 있는 식품 섭취와 지속 가능한 농식품 소비 기반 확충을 위해 신선 농산물 구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식품 바우처 카드를 발급받아 지정된 사용처에서 국산 채소, 과일, 육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농협은행은 지난해 8월 농식품 바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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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D, TUV 라인란드 '제품 탄소발자국' 인증 획득
LG디스플레이는 업계 최초로 글로벌 검사·인증 기관 TUV 라인란드로부터 '제품 탄소발자국 방법론'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제품 탄소발자국 방법론 인증은 제품 생애주기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국제 기준에 따라 정량적으로 산출할 수 있는 기업에 부여된다. LG디스플레이는 저탄소 제품 수요 확대, 인증 정보 요청 확대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국제 표준(ISO 14067)에 기반을 둔 제품 탄소발자국 평가 체계를 수립했다.여기에는 데이터 수집과 계산, 영향 평가 방법 등 필수 기준이 모두 포함될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자체 평가 방법이 적용됐다.LG디스플레이는 제품 탄소발자국 평가 시스템도 자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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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산불 피해 지역에 묘목 2만 그루 기부
KB국민카드는 영남권 산불 피해 지역 산림 복구를 위해 묘목 2만 그루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지난달 발생한 산불로 인해 산사태 위험이 크게 증가한 경북·경남 지역에 추가적인 재난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다.묘목은 국립산림과학원에서 지정한 탄소 흡수량이 높고 성장속도가 빠른 속성수, 꿀벌 채밀량이 높은 밀원수종으로 이뤄졌다. KB국민카드는 5월부터 6월 초까지 묘목을 식재해 향후 멸종위기 수종 보급과 생물다양성 회복에 앞장설 예정이다.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지원으로 산불 피해 지역 숲이 회복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속 가능한 지원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스마트 온실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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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커피 오마카세' SNS서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서울 강남에 선보인 '2025 커피 다이닝: 시즌 그리팅' 프로그램이 80% 가까운 예약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7일 밝혔다.커피 다이닝은 일식 오마카세(주방장 특선 요리)나 양식 다이닝처럼 커피와 다양한 차를 전문 바리스타가 내어 놓는 신개념 서비스다.이디야커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제철 재료와 스페셜티 커피를 결합한 커피 다이닝을 운영 중이다. 프로그램은 은은한 벚꽃차 웰컴티를 시작으로 쑥, 냉이, 금귤 등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세 가지 시즌 음료와 디저트 페어링 코스로 구성됐다. 코스 개발과 진행은 '2024 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우승자인 위승찬 수석 바리스타가 맡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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