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흥국화재, 후측방 충돌방지 장치 할인 신설…"8% 할인 혜택"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가 후측방 충돌방지 장치를 장착한 차량에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새로운 자동차보험 특약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약은 해당 장치가 기본 장착된 차량은 자동으로, 옵션 장착 차량은 증빙사진 제출 시 사람의 상해·사망 등 인명 피해 보장에 해당하는 보험료(인담보 보험료)의 8%를 할인해준다.후측방 충돌방지 장치는 주행 중 사각지대에 있는 차량을 감지해 경고음을 울리거나, 충돌 위험 시 자동으로 제동하는 기능을 갖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의 일종이다. 교통안전공단 2024년 통계에 따르면 전체 차대차 사고의 약 35%가 차선 변경 과정에서 발생하는 측면 접촉 사고로 집계됐다. 흥국화
-
삼성화재, 암 보험금 지급 심사에 AI 도입…AI 시스템 고객 관심도 상승
삼성화재는 암 진단 및 수술급여 심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AI 의료심사'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도입한 'AI의료심사'는 방대한 의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단서, 검사결과지, 수술기록지 등 다양한 의료문서를 자동으로 분석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OCR(문자 인식) 기술과 생성형 AI를 결합해 기존 수기 검토 과정을 대폭 단축하고, 심사 결과의 일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암 진단 보험금 지급을 위해서는 단순히 의사의 진단서만으로는 확정할 수 없으며, 조직검사·미세침흡인검사 등 병리학적·임상학적 자료를 면밀히 검토해야 한다. 기존에는 심사자가 수십 페이지에 달하는 자료를 직접 판독해야해 시간이 오래 걸
-
르노 '세닉 E-테크' 가격 확정…서울 기준 실구매가 4678만원부터
르노코리아가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세닉 E-테크 100% 일렉트릭' 국내 판매 가격을 21일 확정했다. 또한 이날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세닉 E-테크의 트림(모델 등급)별 친환경차 세제 혜택 적용 후 가격은 △테크노 5159만원 △테크노 플러스 5491만원 △아이코닉 5955만원이다. 이는 지난달 사전 예약 당시 발표된 가격 범위에서 가장 낮은 가격대와 같은 수준이다.거주 지역에 따라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반영한 실구매가는 4067만~4716만원부터다. 서울시 거주자는 세닉 E-테크 테크노 트림을 기준으로 4678만원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르노가 출시한 순수 전기차 세닉 E-테크는 '2024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하
-
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5Mazing Card Festa’ 연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제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를 개최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우선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결제건에 대해 최대 7% 신백 리워드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은 금액은 신세계백화점 점포별로 상이하다. 제휴카드로 결제시 사용 가능한 신백 리워드 쿠폰팩도 제공한다. △스위트/델리 브랜드 5천원 할인권 △식당 브랜드 5천원 할인권 △코스메틱 브랜드 2만원 할인권 △패션/잡화 브랜드 2만원 할인권 △주방/베딩/데코 브랜드 2만원 할인권이 전부 포함된 쿠폰팩을 신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도검2’ 업데이트 실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0일 자사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4 '도검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넥슨은 이번 업데이트 기념 총 10종의 신규 카트들을 출시한다. 스피드 카트로는 하이라이트 카트 '흑기사 다크스팅'과 '백기사 라이트윙'을 비롯해, '검객 월희'와 '붓', '프리덤 세이버', '에어리 쉐퍼'를 선보인다. 아이템 카트로는 '벼루', '청류검', '팬더레인저 경극', '루나 로얄래빗'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7종을 공개한다. '멜로디', '릭', '홍염기사 디지니', '꼬마장군 배찌', '협객 첸첸', '슈아이', '백염기사 다오'가 이번 시즌 라인업으로 합류한다. 또한, 시즌 시작
-
KT, 지니 TV에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 론칭…"신기한 동물 20종 관찰"
KT(대표 김영섭)가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인 지니 TV 키즈랜드에 오리지널 시리즈 ‘키즈랜드 자연백과’의 새 시즌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키즈랜드 자연백과는 BBC 스튜디오(BBC Studios)가 제공한 고화질 자연 다큐멘터리 영상에 인기 캐릭터를 결합해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에듀테인먼트(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학습 방식) 콘텐츠다. 2020년 시즌1 공개 이후 누적 시청 수 1억 1천만 회를 돌파하며 키즈랜드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로 자리잡았다. 신작 ‘베베핀: 커다란 동물 세계’는 자연백과 시즌1 ‘공룡·아기 동물 탐험대’와 시즌2 ‘상어 탐험대’,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에 이은
-
현대백화점, 전 점포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전 점포에서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더현대 아트 스테이지는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아트페어로,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5'에 맞춰 진행된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2년 (사)한국화량협회와 국내 미술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후 매년 '키아프(한국국제아트페어·Korea International Art Fair)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우선, 압구정본점 등 전 점포에서 다양한 예술·문화 행사를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22일부터 다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안심흡수 언더웨어' 선봬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일반용은 900㎖, 장시간용은 최대 1,300㎖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요실금 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특히, 장시간용은 일반용보다 1.4배 더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외출이나, 가족 및 간병인의 부재, 소변량이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대용량 흡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안함과 쾌적
-
락앤락,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서 마케팅 부문 1위 수상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에서 마케팅·PR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09년에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캐릭터 콜라보 텀블러와 식품보관용기,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눔 활동, 환경 보호 등 ESG 활동을 적극 전개하며 현지 시장을 공략해 왔다.올해로 18회를 맞은 PR of the year 2025는 마케팅·PR 전문 매거진 'MIX Marcomm'이 주최한 행사로, 정부 관계자, 미디어 그룹 편집장, PR 애널리스트 등 전문 심사위원단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창의성과 역량 등을 검증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락앤락은 '#BawaTumblerSendiri('텀블러
-
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의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알레보는 올해 첫 출품과 동시에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레보는 현대홈쇼핑이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2018년 론칭한 토탈 리빙 브랜드로, 주 이용 고객층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며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특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는 알레보의 상징인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프리
-
CJ푸드빌 뚜레쥬르, 22일 전 품목 22% 할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22일 하루 동안 전 제품을 22%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민생 물가 안정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금액 제한 없이 뚜레쥬르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포함한 빵, 케이크 및 선물류, 양과류,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매장에서만 2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진행 매장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
-
오리온 생감자 스낵, 글로벌 누적 매출액 4조 원 넘었다
오리온 생감자 스낵의 글로벌 누적 매출액이 4조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 생감자 스낵은 1988년 한국에서 포카칩 출시 이후 올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51억개를 넘어섰다. 1분에 270 개씩 팔린 셈이다.누적 매출의 절반은 한국에서, 나머지는 베트남과 중국에서 올렸다. 먼저 한국에는 두 종류의 생감자 스낵이 있다. 88년생 포카칩과 94년생 스윙칩이다. 특히 오리온의 첫 번째 생감자 스낵 '포카칩'은 출시 후 6년만인 94년에 생감자 스낵 점유율 1위를 차지, 31년이 지난 현재까지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는 2006년부터 생감자 스낵을 출시했다.베트남에서 출시된 '오스타(Ostar, 포카칩)'는 2017년부터 현재
-
LG U+ 키즈토피아, 글로벌 진출 힘입어 가입자 2배 증가…"200만 돌파"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체험학습 플랫폼 '키즈토피아(KidsTopia)'가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입어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 고객 2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월 1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약 반년만에 가입자가 두 배 이상 성장한 수치다.키즈토피아는 가상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 활동을 즐기고, AI 캐릭터와 대화하며 동물·자연·외국어 등을 학습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의 일방향적인 동영상 학습에서 벗어나 가상공간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활동, 놀이학습 등을 경험하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21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키즈토피아는 2023년 5월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 국가를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
대한항공, LIG넥스원과 맞손 한국형 전자전기 연구개발 사업 ‘출사표’
대한항공이 LIG넥스원과 손잡고 대한민국 공군의 전자기 스펙트럼(EMS) 전력 확보를 위한 '전자전기(Block-I) 체계개발 사업' 수주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고 21일 밝혔다. 제안서는 9월 초에 최종 제출할 예정이다.이번 사업은 정부가 1조7,775억원을 투자하고 국내 업체가 연구·개발하는 형태로 추진된다. 대한항공-LIG넥스원 컨소시엄이 해당 사업의 체계종합업체로 최종 선정되면, 대한항공이 체계통합 및 기체 개조·제작을 맡고, LIG넥스원이 체계개발 및 전자전 장비 개발·탑재를 담당할 계획이다. ◆중형 민항기 개조한 전자전기 개발… 대한항공-LIG넥스원 전략적 기술 협력 전자전기(Block-I) 체계개발 사업은 항공기에 임무 장비를
-
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5메이징 카드 페스타' 펼친다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1일부터 31일까지 총 11일간 '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8월 5Mazing Card Festa는 기존 2월과 10월에 진행한 행사에서 높은 손님 참여율과 성과에 힘입어 특별 기획으로 추가 운영된다. 지난 6월에 진행한 'SHINSEGAE CARD BIRTHDAY WEEK'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신세계와의 시너지 효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관련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8월 '5Mazing Card Festa'는 손님 리워드 혜택이 크게 강화된다. 행사 기간 중 △명품,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4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