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림, 신제품 '사골 쌀라면' 출시
하림은 신제품 '사골 쌀라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가루쌀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됐다. 하림산업의 세 번째 가루쌀 기반 제품이다. 사골 쌀라면은 우사골을 고아낸 국물에 대파 등 건더기를 더해 고기 국물 특유의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닭육수로 반죽하고 가루쌀을 함유한 면을 사용했다. 가루쌀은 일반쌀과 달리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제분할 수 있어 수분 흡수율이 높고,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뛰어나다는 것이 하림측 설명이다. 신제품 사골 쌀라면은 4개입 번들 형태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
-
HDC현대산업개발, 송파한양2차서 '웰니스 라이프' 선보인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송파한양2차 아파트에 차별화된 '웰니스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신체적·정신적 건강까지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전략이다.제공될 세부 프로그램은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 △요가·명상 프로그램 △힐링형 조경 공간 △개인별 건강 컨설팅 등이며, 커뮤니티센터에는 다양한 헬스케어 설비가 도입된다. 입주민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관리와 라이프코칭, 식단 및 운동 가이드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이번 서비스는 호텔HDC가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와 6성급 호텔 ‘파크하얏트’에서 웰리스 프로그
-
쿠팡, 전 카테고리 최대 70% 할인 '와우위크' 개최
쿠팡이 700여개 브랜드의 3만50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와우위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단 일주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애완용품,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도서 등 14개 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 테마관도 운영한다.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간편식·건강식품 △2학기 준비 △처서매직·가을 나들이 등 4개 키워드로 구성했다.'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코너에서는 냉풍기·휴대용 선풍기·제습제·여름 침구부터 린넨의류·샌들
-
㈜한화, 여름 제철음식 나눔 봉사활동…지역사회와 인연 이어가
㈜한화 임직원 봉사단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행촌동 소재 천주교 무악동성당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제철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한화와 '자원을 일구는 사람들 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 추진한 이번 봉사활동은 폭염에 자칫 온열질환에 시달리기 쉬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제철음식을 섭취해 여름을 건강히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한화 임직원 20여명은 서울 종로구 무악동선교본당에서 무악동∙교남동 일대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삼계탕과 포도 등의 보양음식과 제철과일을 직접 배달했다.봉사활동에 참여한 ㈜한화 정해원 대리는 "뉴스를 통해 올 여름이 118년만에 제일 더운 여름이라고 들었는데,
-
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S-OIL(대표 :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난 15~16일 개최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F&B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 관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행사 역시 미국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S-OIL은 자회사 STLC(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관사 Peaches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
농심이 최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4일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 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는 설명이다. 이에 농심은 와사비새우깡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주부터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알던 맛이 찡해졌다'를 카피로,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스낵 새우깡이 와사비를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는 내용을 강렬한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
-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X NC 다이노스 콜라보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에서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함께 'N씨끼리 뭉쳤다'이벤트를 오는 9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NH올원뱅크를 통해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을 비롯한 굿즈 증정 및 경기 승패예측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에서는 경기장 내 전광판 퀴즈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NH올원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50명에게 NC유니폼, 오덴세 NC텀블러, NH올원뱅크 음료쿨러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
한탑, 상반기 당기순익 21.6억원 시현…’흑자 달성’ 눈길
㈜한탑(대표이사 하상경, 002680)이 상반기 당기순이익 달성에 성공했다.한탑은 2025년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연속하여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한탑이 지난 14일 제출한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상반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366.3억원, 영업이익 20.3억원, 당기순이익 21.6억원을 기록했다.회사 관계자는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수익 구조 개선 전략과 사업구조 개편 등으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을 연속하여 달성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유지 및 증대에 최대한 매진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부연 설명했다.
-
락앤락,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후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를 위한 후원 활동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은 서울 중구청이 주관하는 '광복 80주년 기념행사'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며, 독립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행사에 동참했다.'광복 80주년 기념행사'는 지난 8월 14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 보훈단체 회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립 유공자들의 헌신과 숭고한 활동을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락앤락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스프리 등 식품보관 용기를 기부했으며,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 등에 전달됐다. 박선영
-
한화푸드테크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대회' 개최
한화푸드테크는 더 플라자 다이아몬드 홀에서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경연대회는 더 플라자와 63레스토랑의 첫 통합 행사다. 소속 셰프들의 창의성과 조리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도원 △세븐스퀘어 △블랑제리 더 플라자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 용산 등 11개 레스토랑 셰프들이 총 출동했다. 각 레스토랑 특성에 맞는 메뉴 개발을 주제로 45팀이 참가했고 이 가운데 20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본선 진출 팀은 △양식 6종 △중식 3종 △뷔페 5종 △디저트 4종을 선보였다. 맛과 디자인,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우수상 △특
-
업비트, 법인 고객 100곳 돌파…법인 시장도 1위 질주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가 업계 최초로 가상자산 현금화가 가능한 법인 고객 100개사를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금융위원회 등 관계기관이 발표한 ‘법인의 가상자산시장 참여 로드맵’에 따라 정해진 기준을 충족하는 법집행기관, 비영리법인, 가상자산거래소는 현금화 목적의 가상자산 매도가 가능해졌다.업비트는 법제화 흐름에 맞춰 선제적으로 대응, 업계 최초로 법인 고객 100개사를 확보하며 법인 시장 기준을 정립했을 뿐만 아니라 세 법인 유형 모두를 고객으로 확보한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로 자리매김했다.특히 검찰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코인원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법인들이
-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 참여 10만 건 돌파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고객 참여형 신메뉴 네이밍 이벤트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가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건 이상의 참여를 이끌어 어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작된 BBQ의 '집단치성 콘테스트'는 고객들이 직접 신메뉴의 이름을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최종 선정되는 '치명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함께 매달 4회, 1년간 신메뉴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연금'이 주어진다. 인기투표 1위인 '존재감최상'에는 상금 200만 원,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상상그이상'에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
-
삼성카드, '토스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토스와 함께 '토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토스 삼성카드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토스 주요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휴카드이다.먼저,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쇼핑 결제시 15% 할인이 제공된다.토스프라임,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인앱결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결제시 50%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영역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이 제공되며, 쿠팡,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삼성카드 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 결제 금액의 1
-
오뚜기, 국내산 영양고추 담은 '더핫 열라면' 출시
오뚜기가 국내산 영양 고추를 넣은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27일 선보이는 '더핫 열라면'은 대표적인 고추 주산지 경상북도 영양군'과 지역상생 가치 아래 대표 특산물인 영양고추에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를 더한 5가지 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 열라면 특유의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5,013SHU) 대비 약 1.5배 매운 7,500SHU로 이는 역대 오뚜기 출시 라면 중 가장 매운 수준이다. 영양 고추는 해발 고도가 높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과피가 두껍고 색이 선명하며, 적당한 매운맛과 당도를 지닌 대한민국 최고 품질의 고추로 꼽힌다. 이
-
토스뱅크, 서울시-서울신보와 ‘안심통장 특별보증’ 2차 시행 맞손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서울특별시, 서울신용보증재단(이하 서울신보)과 '안심통장 특별보증(2차)'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금융 접근성이 낮은 소상공인을 위한 자금 지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협약은 서울신보가 보증을 제공하고, 토스뱅크 등 협약은행(우리은행, 하나은행, 카카오뱅크)이 대출을 취급하는 구조로, 경영 애로를 겪고 있는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신속하고 간편한 비대면 금융지원을 강화해, 경영 안정과 서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토스뱅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오는 8월 28일부터 '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