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치

표창원, ‘대한민국 재구성’ 여의도CSI 토크콘서트

2017-01-09 16:21:53

[빅데이터뉴스 김태영 기자]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한민국 재구성-적폐를 부검하다’를 주제로 전국투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여의도CSI’라고 이름 붙인 이번 토크콘서트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역별로 세부 주제를 갖고 진행된다. CSI(Congress Secret Investigation).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18일 광주(주제: 정치)를 시작으로 2월 3일과 4일 대구(보수), 10일 대전(교육), 17일 부산(경제) 등으로 이어진다.
향후 다른 지역의 콘서트 일정도 마련될 계획이다.

표창원, ‘대한민국 재구성’ 여의도CSI 토크콘서트
이번 토크콘서트는 각 지역 시민들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구상하기 위해 준비됐다.

토크콘서트는 표창원 의원의 △대한민국 적폐 부검 TED 강연 △시민청문회 △다시 쓰는 대한민국 마무리 강연 △참여 시민들과의 30초 즉문즉답 등으로 구성된다.

P.Y.O. 밴드의 공연도 함께 볼 수 있다.

시민청문회의 경우 미리 신청한 시민패널 3명이 표창원 의원에게 토크콘서트 주제 관련 질문을 던지고, 표 의원이 이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표 의원은 “모른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등의 답변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인물 검증이 아닌 정책 중심 청문회로 진행된다.

한편 앞서 지난해 11월 표창원 의원은 서울 홍대에서 여의도CSI 1회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토크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김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