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격경쟁력 바탕으로 국내 태닝 업계 1위 발돋움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국내 태닝샵으로는 최초로
‘2017서비스만족대상
’과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1위
’를 달성한 태닝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몰디브태닝
’이 화이트태닝 시스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
몰디브태닝은 국내산 파워태닝을 비롯해 지역적 특성에 수입산 슈퍼머신을 맞춤 배치하는 등 고가의 화이트머신에 의존하는 기존의 태닝샵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단숨에 국내 태닝 관련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실제로 현재 운영중인 태닝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늦은 런칭에도 현재 업계 내 지점수
, 회원수
1위를 기록 중이다
.
특히
,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인
‘매출증대
’에 최적화된 단독 마케팅 시스템 등 몰디브태닝만의 창업 이점이 부각되면서 올해에만 벌써
3개 지점 가계약이 완료되는 등 현재 전국에
21개 지점이 운영 중으로
, 창업 문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단순히 태닝머신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가맹 시스템 방식을 도입
, 운영 원칙도 계약만기까지본사와 점주의 상생에 방점을 찍고 있다
. 실제로 업종 특성상 시즌매출이 집중되는 만큼 철저한 상권보호를계약서 상에 추가해 예비창업자들의 신뢰를 높였다
.
또한 국내 태닝샵으로는 처음으로 전국 지점 회원이 구매해주는 로션 한 개 당
500원을적립해 보육원 후원활동에 참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도 충실하고 있다
.
몰디브태닝컴퍼니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태닝샵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최근 태닝샵 간의명암이 극명하게 갈리는 모습이다
. 몰디브태닝은 이런 상황을 미리 예측
, 독점 태닝로션과 화이트로션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라며
“고가의 화이트머신이 아닌 국내산 머신과 화이트정품램프 사용으로소비자 가격 거품을 줄이는 등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태닝샵으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전했다
.
한편
, 수원태닝샵 프랜차이즈 브랜드
‘몰디브태닝
’의 태닝샵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