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호정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 H.O.T.(Highfive Of Teenagers, 강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이재원)의 10월 콘서트 티켓팅이 오픈된다.
7일 오후 8시 옥션티켓과 예스24에서 17년 만에 돌아온 그룹 H.O.T.의 단독 콘서트 'Forever H.O.T.'의 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Forever H.O.T.'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H.O.T.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13일과 10월 14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01년 2월 27일 같은 장소에서 열렸던 마지막 콘서트 이후 약 17년 만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감사와 보답을 담아 'Forever H.O.T.' 공연은 멤버들과 팬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상징적 장소인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으로 확정됐다는 후문이다.
"팬들과 영원히 함께할 '우리들의 맹세'를 지키겠다"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강타 문희준 장우혁 이재원 토니안 등 멤버 5명은 이틀간의 공연을 통해 더 많은 팬과 함께 하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H.O.T.는 지난 1996년 데뷔했다.
총 5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1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갔다.
또한 공식 팬클럽 'Club H.O.T.'는 활동 당시 잠실 주경기장을 가득 메울 만큼 많은 팬을 확보(약 10만 명이 넘는 규모)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호정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