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의 팬이 만든 파생그룹 'KBK'의 배너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K'의 배너 영상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잛은 영상이 공개되어 수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는 일본 걸그룹 AKB48 소속의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아사이 나나미와 HKT48 소속의 무라카와 비비안, 아라마키 미사키가 등장하여 데뷔 M/V 티저영상을 보는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가운데 마지막에는 5명의 멤버들이 당당히 걸어오는 모습이 나오면서 'KBK48' 문구와 함께 이목을 집중시킨다.
'KBK'의 배너 영상 캡쳐
특히, 영상을 접한 많은 팬들은 "너무 잘 만들었다", "KBK48이라는 꿈이 정말 실현되었음 좋겠다", "에리이 보고 싶다", "귀여운 미나미 보고 싶어요", "나나미 너무 보고 싶어 ㅠㅠ", "비앙이 잘 있니? 너무 보고 싶다", "미사키 ㅠㅠ 보고 싶다구", "보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진짜 데뷔 티저인줄...알았어요", "KBK48 제발 짧은 기간만이라도 활동시켜주세요", "너무 보고 싶은 멤버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 소속의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아사이 나나미와 HKT48 소속의 무라카와 비비안, 아라마키 미사키는 지난 8월 31일에 종영 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