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노랑풍선, ‘시티투어 호캉스’ 패키지 상품 론칭

2021-10-01 16:09:24

노랑풍선, ‘시티투어 호캉스’ 패키지 상품 론칭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노랑풍선은 국내 여행이 활성화 되고 있는 요즘, 전국 도심 내 주요 관광 명소 곳곳을 둘러보는 시티투어버스 체험과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 결합된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을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은 서울을 비롯, 경주, 여수, 목포 등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총 4곳을 선정, 도심 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을 선별하여 상품을 구성했다.
▲서울여행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매회 40분 간격으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하여 청와대 – 세종문화회관 – 남대문시장 – 남산 – 인사동 – 명동 - 광장시장 등 서울 시내의 다채로운 전통과 문화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으며 밤에는 야간운행코스도 운영하고 있어 오색찬란한 서울의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서울역과 명동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서울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쇼핑, 관광, 미식 모두를 충족시켜주는 무궁무진한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경주여행은 매일 1회 운영하는 시티투어버스 탑승으로 무열왕릉 – 대릉원 – 분황사 – 석굴암 – 불국사 등 세계문화유산투어 코스로 경주 신라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야경투어도 가능하며 승하차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경주 대표산책로인 ‘보문호’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라한셀렉트 경주’는 5성급 호텔로 경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수영장, 놀이시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수여행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출발해 오동도 – 임란유물전시관 – 해양수산과학관 – 향일암 – 수산시장까지 해양도시인 여수의 실생활과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탁 트인 여수의 바다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여수’와 ‘유탑 마리나호텔&리조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그야말로 오션뷰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다.

▲목포여행은 목포역을 시작으로 구 동본원사 목포별원 – 서산동 시화골목 – 유달산 노적봉 – 목포근대역사관 –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 목포자연사박물관 – 목포종합수산시장의 투어코스로 차가 없이도 주요 관광지를 빠짐없이 섭렵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영암호’와 다도해의 오션뷰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에서의 안락한 숙박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시티투어&호캉스’ 상품 런칭은 기존 패키지여행의 틀을 벗어나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상품기획을 통해 국내의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소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