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석 KOTRA 나고야무역관장이 주요 인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미즈나오키 월드큐브 대표, 박선철 주나고야 대한민국 총영사관 총영사, 남우석 KOTRA 나고야무역관 관장, 이소노요이치 라라포트 나고야점(판촉전 장소) 소장). 사진=KOTRA[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KOTRA(사장 유정열)가 일본 중부 경제 중심지에서 K-뷰티 붐을 일으킨다.
5일 KOTRA에 따르면, 5일부터 열흘간 일본 나고야에서 K-뷰티 스토어 판촉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대형쇼핑몰 화장품 판촉매장 운영, 온라인 매장 판촉전, 온라인 수출상담회 및 한국 전통문화(한지공예)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일본 국내 화장품 시장 내에서 한국 화장품 수입 비중은 약 19.5%로 1위인 프랑스를 추격하고 있다.
현재 일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확진자수도 500명 이하로 급감해 방지 조치도 전면 해제한 상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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