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롯데리조트, 1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2022-01-11 09:13:01

롯데리조트, 1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롯데리조트는 최근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았다.
리조트의 경우 지난 6월 연박 투숙 시 객실정비를 요청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간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하는 ‘세이브 아워 이스트씨(Save Our East Sea)’ 캠페인을 선보였다.

골프장의 경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플라스틱에서 나무소재 골프티로 변경해 제공해왔으며, 지난 3년간 전 지점에서 업장 및 인근 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제거하고 조깅도 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