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한 후, (좌측부터) 엄준하 한국 HRD 협회장, 신인협 롯데호텔 경영지원부문장, 김영헌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심사위원장)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롯데호텔의 서비스 아카데미가 지난 12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Korea HRD Award)’ 시상식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유일한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상으로, 이에 이바지한 기관 및 교육 관련 종사자 등에게 수여한다.
한국 HRD협회와 월간 HRD가 주최하는 해당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1995년 제정되었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교육의 효율과 효과성을 극대화할 방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한 결과가 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롯데호텔 구성원들과 서비스 업계 종사자들이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케어 컴퍼니(Care Company)’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