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야놀자, 동해·여수서 2차 워케이션 진행…'테크 올인' 비전 일환

2022-05-18 09:28:03

야놀자, 동해·여수서 2차 워케이션 진행
야놀자, 동해·여수서 2차 워케이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동해와 여수에서 2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 선포한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의 일환으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워케이션 제도를 도입했다.
첫 워케이션지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협력해 평창에서 진행했으며, 당시 참여자 전원이 재참여 및 추천 의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고려해 2차 워케이션은 지역과 대상을 확대한다.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동해와 여수에서 진행되며, 기간은 1회차 21일(토)까지, 2회차 22일(일)부터 28일(토)까지 각 7일 간이다. 추첨을 통해 총 120 명을 선정, 워케이션 기간 중 호텔·식사·사무용품 등을 지원한다. 특히 강원도 산불피해지역인 동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관광재단, 동해시와 함께 지역 레저티켓도 지급한다. 또한, 지역 카페를 대관, 사무공간으로 활용해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근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