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2,000만 조회 돌파"…관련 이벤트 진행

2022-06-28 09:07:46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2,000만 조회 돌파"…관련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1일 발표한 영상은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의 ‘모델’이 출연했다.
20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다음 달 17일까지 '여기어때송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00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0만원 쿠폰팩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원 쿠폰팩은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 맛집 등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박 이상 숙소 예약 시 20% 특가를 제공하고,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