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쿠팡 트래블, 펜션 상품 하루 전 취소해도 ‘100% 환불’ 보장

2022-07-19 10:42:58

쿠팡 트래블, 펜션 상품 하루 전 취소해도 ‘100% 환불’ 보장
쿠팡 트래블, 펜션 상품 하루 전 취소해도 ‘100% 환불’ 보장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펜션 상품 6천여 개를 대상으로 하루 전 취소 시 100% 환불 보장 정책을 실시한다.

기존 타 여행사의 경우 취소 불가 숙박 상품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급작스러운 여행 일정 변경으로 예약을 취소할 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었다. 쿠팡 트래블의 100% 환불 보장 상품은 기존의 경쟁력 있는 가격 그대로, 위약금에 대한 부담 없이 유사시 유동적인 여행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에서 해당 펜션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도 안전하게 판매 예정 금액을 보장받는다. 고객이 하루 전 급작스럽게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에도 판매자는 쿠팡 트래블로부터 해당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 판매자 입장에서도 안전하게 상품 금액을 보장받으며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해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환불 보장 정책은 쿠팡 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펜션 숙박 상품 총 6천여 개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100% 환불 적용 상품은 구매 페이지에 ‘하루 전 100% 환불’이라는 별도의 태그가 표기된다. 지역별로 환불이 보장되는 펜션을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쿠팡 트래블은 100% 환불 적용 상품 외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펜션 숙박 상품들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