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 전년비 176% 신장

2022-07-20 16:45:40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ㆍ티켓 거래액 전년비 176% 신장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ㆍ티켓 거래액 전년비 176% 신장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제주지역 레저ㆍ티켓 거래액이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야놀자는 제주지역 여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제주여행 전용 상설전용관을 선보이고 제주지사를 설립해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증가하는 제주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한, 여가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이를 활용한 신규 상품을 개발하는 등 향후에는 제주여행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야놀자의 올해 상반기 제주지역 레저ㆍ티켓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6%로 고속 성장하고 있다. 야외형 테마파크를 비롯한 인기 시설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신규 인벤토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 결과로 분석된다. 또한, 국내 렌터카 모빌리티 플랫폼 캐플릭스와의 협업으로 제주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렌터카 거래액은 211%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동기간 중 숙소 거래액도 77% 신장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제주 전용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강화한 결과, 야놀자가 제주 여행의 필수앱으로 자리잡으며 제주 지역 거래액이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 여행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특화 서비스로 플랫폼을 고도화해 제주 지역 내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말까지 제주 지역 호텔 300여 개를 최대 74% 할인하는 ‘호텔도 초특가군, 야놀자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일부 호텔의 경우 이달까지 최대 1만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펜션 및 풀빌라 880여 개를 최대 64% 할인가로 판매하고, 투숙일 기준 최소 하루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