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여기어때,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각국 여행자 후기 6개언어로 번역"

2022-07-22 11:16:34

해외로 떠나는 여기어때,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
해외로 떠나는 여기어때,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를 공개했다.

22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전세계 216개 국가, 5만6000개 도시에 위치한 숙소 110만곳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리조트 ▲빌라 ▲게스트하우스 ▲홈스테이 ▲호스텔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를 제공하며 무료 취소 가능 여부, 숙소 등급과 가격, 특정 관광지 주변 등 필터 기능을 추가했다.

각 숙소마다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후기도 다양하며 영어를 포함한 6개 언어의 번역 기능을 제공해,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 이달말까지 결제수단별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더한다.

최근 다낭, 괌, 싱가포르, 방콕 등 유명 여행지의 격리 면제 제도가 시행됐다. 이에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하자, 여기어때도 대응에 나섰다.
올해 들어 실시간 해외 항공권과 숙소 예약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했고, 곧 연계 상품을 내놓으며 상품 종류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와 함께 한 편리한 국내 여행 경험은 해외에서도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