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야놀자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 개편…"고객 친화 서비스 확대"

2022-08-25 10:55:02

데일리호텔 고객 친화 서비스 강화 위해 모바일 앱 개편
데일리호텔 고객 친화 서비스 강화 위해 모바일 앱 개편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고객 친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

25일 데일리호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카테고리마다 별도의 서브홈을 제공했던 기존 검색 서비스와 달리, 모든 카테고리의 검색 결과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검색 레이아웃을 개선했다.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신규 서비스도 출시한다. 기존에는 호텔 상세 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패키지 상품의 구성과 가격을 앱 메인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별도 메뉴를 마련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호텔 앱 내 상품 탐색 및 검색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 환경을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