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 선봬

2022-08-25 16:22:53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 선봬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행객 사이에서 로망으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필리핀 휴양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약 44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노랑풍선은 호스트와 고객 간 양방향 소통을 통해 생생한 여행 상품 설명이 가능하다는 점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적극 활용, 가을·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유럽 인기 지역 상품을 선정하여 세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

25일 밤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이탈리아와 스위스 주요 도시 및 관광 명소를 유럽 특화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8일과 9일 두 가지 일정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오는 9월 3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 기간 선택의 폭을 넓혀 미리 여행을 계획하기에 적절하다.

항공편의 경우 카타르항공 및 터키 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동안 1급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여행하는 동안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지역들을 둘러본다. 먼저 △로마 △폼페이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특색 있는 여러 도시들을 통해 이탈리아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한다. 또 스위스로 이동해서 △루체른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취리히 등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의 웅장함과 그 속에서 공존하는 도시의 풍경을 감상한다.
이에 더해 노랑풍선은 고객들이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특전을 마련했다. 인파가 많은 관광지에서 가이드의 설명을 놓치지 않도록 전 일정 동안 최신형 수신기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로마에서는 고대 문명과 역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바티칸 박물관 ▲성 베드로 성당 ▲시스티나 예배당 내부를 관람한다. 또 스위스 융프라우 지역에 위치한 산악마을 그린델발트에서 곤돌라를 타고 해발 2,000m 위에 펼쳐진 피르스트를 등정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이탈리아의 수상도시 베니스에서 배를 타고 골목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특별한 추억을 쌓도록 인당 50유로 상당의 곤돌라 탑승 옵션을 포함해 준다. 또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5천 원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팀당 2명)에게 노랑풍선에서 운영하는 서울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독실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총액의 1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통 큰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