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올뉴트래블', 5·60대 중장년층 고객 30% ↑

2023-09-15 10:12:36

롯데홈쇼핑 여행 전문 프로그램 '올뉴트래블'이 5060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여행 전문 프로그램 '올뉴트래블'이 5060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선보인 여행 전문 프로그램 ‘올뉴트래블’이 5060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해외여행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방송 26회 동안 누적 상담건수 5만 1,000건을 달성했으며, 특히 일반 여행상품 방송과 비교해 5060 고객이 30%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위 유럽, 2위 일본, 3위 터키 순이었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차별화된 구성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35분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를 판매한다.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부터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등 주요 도시와 포르투갈의 리스본, 포르투 등 대서양의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한다. 시간에 쫓기며 관광명소만 방문하는 일정이 아닌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포르투 등지에서 자유시간이 보장된다.

24일에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 3일 패키지’를 방송한다. 은퇴 후 관광과 힐링을 원하는 5060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특급 호텔에 숙박하고, 츄라유 온천을 방문하는 등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