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하나은행,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마쳐

2023-09-18 14:08:25

지난 17일 콘서트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해 피날레를 장식한 걸그룹 'IVE'가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모두에게 하나의 추억이 될 순간을 만들고 있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지난 17일 콘서트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해 피날레를 장식한 걸그룹 'IVE'가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모두에게 하나의 추억이 될 순간을 만들고 있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한 모두가 하나되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 Concert)’를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사전 이벤트에 초호화 출연진들의 참여가 알려졌다. 이에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에는 약 50만명에 달하는 손님들이 몰렸다.

특히, 시대와 취향을 초월해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 취지에 맞게 1020세대와 3040세대는 물론 5060 등 다양한 세대의 남녀가 함께 참여했다.
이번 공연은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 △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 등 역대급 출연진들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공연 첫날인 16일자에 초대된 손님들은 콘서트 중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순서까지 자리를 함께하며 공연을 즐겼다.

17일 두 번째 공연에서도 손님들의 초록빛 환호의 물결이 이어졌다. 콘서트의 마지막 피날레는 하나은행 모델로 활동 중인 안유진이 속한 걸그룹 ‘IVE’가 무대에 올랐다.

하나은행은 무대 조명과 스크린 등 △무대 연출은 물론 공연장 입장 전 △부스 프로그램에서의 이벤트와 △웰컴 키트 △드레스 코드 등 손님들이 온전히 하나의 축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준비에 정성을 다했다.

먼저, 이번 콘서트 현장에는 전국에서 공연장을 찾아온 손님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의 컨셉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과 함께 하나은행 캐릭터 ‘별돌이’로 만든 솜사탕을 인증샷 이벤트 선물로 제공하는 등 손님들이 공연 전 기다리며 누릴 수 있는 재미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했다.

또한, 공연장을 찾은 손님 모두에게는 초록빛 △응원봉 △반다나 △부채 △에코백 등 특별한 웰컴 키트와 우비, 생수를 제공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나가며, 하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활동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