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국내 최대 규모 리저브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 오픈

2023-10-11 10:16:52

더제주송당파크R점 전경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더제주송당파크R점 전경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2일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에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스타벅스의 다섯 번째 'THE' 매장이다. 지상 1, 2층으로 구성된 약 360평 규모이며1 762 236야외 28석으로 전체 좌석은 340석이다.

스터벅스에 따르면,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한라산과 돌공원을 조망할 수 있어 매장 내외부에서 다양한 커피 및 푸드와 함께 여유롭게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의 돌과 스타벅스만의 커피 스토리를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했다.
내부 인테리어에는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키네틱 아트웍이 적용됐다. 키네틱 아트웍은 조병철 키네틱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커피의 재배부터 로스팅 및 커피의 향까지 표현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된다"며 "기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들은 일반 매장과 리저브 콘셉트가 결합돼 운영되고 있으나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제공하는 모든 커피 및 음료는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의 콘셉트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커피 카테고리에서만 취급하던 리저브 콘셉트를 커피가 포함되지 않은 티바나, 피지오, 블렌디드 카테고리로 확장해 오직 리저브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제주 팔삭 셔벗 피지오'와 '아이스크림 레드 애플 피지오', '클래식 밀크티 블렌디드' 등 해당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9종의 리저브 특화 음료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흑임자 품은 큐브 브레드', '돌보루 마스카포네 브레드' 등 4종의 더제주송당파크R점 특화 푸드를 함께 출시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금번 오픈하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리저브 브랜드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이라며 "다양한 휴식 공간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더제주송당파크R점 전경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더제주송당파크R점 전경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