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자동차·항공

"대표 SUV 4종 오너 스토리 담았다"…폭스바겐코리아, 브랜드북 발간

2023-10-23 10:56:28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제공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바이브 온 더 로드(Vibe on the Road)'를 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폭스바겐 SUV 모델을 실제로 구매해 운행 중인 4명의 오너들과의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북은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운영 중인, 티구안을 올드카로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는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공간의 여유가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번 투아렉을 선택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 차량만 4대인 로열(loyal)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다양한 오너들이 폭스바겐 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며 느끼는 매력 요소, 오너로서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을 담았다.
브랜드북은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도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