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신라면세점, 뷰티 브랜드 '프레쉬' VIP 뷰티클래스 마쳐

2023-10-30 10:53:53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손잡고 내국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 약 130명을 대상으로 LVMH 그룹 산하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의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프레쉬의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세럼과 아이세럼'을 소개한 후, 제품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하고 배쓰밤 만들기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 기프트를 제공했으며, 구매고객에겐 특별할인혜택과 크렘 앙씨엔느 샘플 및 여행용 슬리핑 마스크 키트 등을 추가로 제공했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새단장한 VIP 고객 전용 휴게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단독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