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팔도, ‘비빔면 가을에디션’ 3주 만에 100만 개 완판

2023-11-08 09:35:28

사진=팔도 제공
사진=팔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이 출시 3주 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가을에디션 100만 개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2018년 ‘윈터에디션’부터 선보인 모든 계절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000만 개에 이른다.

팔도 비빔면 가을에디션은 메이플 시럽(5g)이 별도 첨부됐다. 메이플 시럽은 단맛뿐만 아니라 비빔면 고유의 ‘매콤새콤달콤’한 풍미를 높여 감칠맛을 더해준다는 것이 팔도의 설명이다. 팔도 연구진은 비빔면에 각종 토핑과 과일소스를 더해 즐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레시피를 참고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은 “매콤, 새콤, 달콤한 고유의 맛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왔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으로 시장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