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 및 잔망루피 콜라보 선보여

2023-11-15 15:08:11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의 사전 이벤트를 실시, ‘잔망루피’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시작된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는 공원 내 손오공 NPC를 만나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할 수 있다.

퀘스트는 어둠의 추종자로 인해 뒤숭숭한 분위기 속의 동화나라가 배경으로 손오공은 본인의 수련장소에서 수면에 비치는 일렁이는 형상을 목격하고, 형상 속에서 도와 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이용자들은 손오공과 형상 속 목소리를 도와 미션과 맵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도력의 비약’ 아이템을 수집해 전달해야 한다.

손오공에게 전달한 누적 아이템 수량에 따라 각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각 단계에서 이번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의 모습을 삽화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에서 새로운 캐릭터 ‘잔망루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1탄으로 공원 내 잔망루피 포토존과 NPC가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각 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원 메시지’를 잔망루피에게 전달하고, ‘잔망루피 상자’와 특별한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PC 대전 모드 내에 ‘삐에로를 이겨라’ 이벤트 모드가 추가됐으며 해당 모드는 삐에로들이 직접 본인이 자신있어 하는 맵을 선택하여 뛴 기록을 이용자들이 도전하는 것으로, 삐에로를 이긴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승리 보상으로 ‘잔망루피 상자’, 칭호 ‘삐에로를 이긴’, ‘New.1 변경권 상자’ 등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