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팔도, ‘킹뚜껑 마라맛’ 한정 출시

2024-01-04 10:10:41

사진=팔도 제공
사진=팔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팔도가 ‘팔도 킹뚜껑 마라맛’을 7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 한정판이다. 팔도는 다양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매운 ‘킹뚜껑’에 마라를 적용했다. 기존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는 1만 2,000SHU다.

킹뚜껑 마라맛의 핵심은 별첨한 마라맛 스프(5g)이다.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에 얼얼한 마라를 넣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구현한다. 취향에 맞게 함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킹뚜껑 맛을 즐길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