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다낭 ‘포레스트스파&네일’, 재방문 시 30% 할인·무료 짐 보관 서비스

2024-01-11 15:20:00

사진=포레스트스파&네일 제공
사진=포레스트스파&네일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 소재 ‘포레스트스파&네일’이 고객 편의를 배려해 공항 및 호텔 픽업 샌딩과 무료 짐 보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더불어 첫 방문 20%, 재방문 30% 할인으로 파격적인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업체에 따르면 포레스트스파&네일은 베트남 다낭여행 코스인 미케비치와 가깝고 프리미어빌리지, 풀만, 푸라마 리조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다낭 리조트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에 묵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낭 마사지 중 퀄리티 높은 마사지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포레스트스파&네일은 다낭 마사지 중 최대 규모로 대기공간이 넓어 가족 등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마사지 전후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체크리스트에서는 마사지의 종류, 레몬, 코코넛, 라벤더, 로즈 등 4가지 천연 아로마 오일 중 원하는 오일 선택, 강도, 원하지 않는 부위 등을 체크할 수 있다.

포레스트스파&네일에서는 주로 아로마 오일 마사지, 아로마 스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 마사지, 풋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 포레스트 네일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다낭 마사지를 즐기고 난 후 네일 케어도 가능하다.

업체는 인기가 많은 키즈 네일을 비롯해 실력있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아트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들이 편안하게 마사지 및 네일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 밖에도 기본 네일은 10%, 젤네일 및 젤아트는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포레스트스파&네일은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해 고객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률도 높다”며 “특히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원활한 소통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