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bhc치킨, 장기 운영 매장 현판식 진행

2024-01-11 10:06:33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bhc치킨이 장기 운영 매장에 대한 현판식을 진행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bhc치킨은 10년 이상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한 가맹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과 고객의 믿음을 담은 현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총 154곳으로 10년 이상 장기 운영 매장 147개, 20년 이상 장기 운영 매장은 7개 매장이다.

20년 장기 운영 매장인 의정부 민락점, 대전송촌점, 광명소하점, 전주서신점, 김해 어방점, 의정부 신곡2동점, 부평점을 비롯해 10년 장기 운영 매장 등 각 지역 담당 본사 직원이 방문해 그동안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과 현판식을 전달했다.
특히 민락점은 지난 2001년 오픈해 현재까지 23년 동안 변함없이 운영되고 있는 bhc치킨 전국 매장 중 최장기 운영 매장이다. 신영진 민락점 가맹 사업주는 "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30대에 시작한 것이 벌써 50대가 됐는데 그만큼 청춘을 다 바쳤고 삶의 터전이라 많은 애착이 간다"라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할 때까지 계속 매장을 운영할 생각이며 저희 매장보다 더 오래 할 수 있는 가맹점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 경영을 통한 상생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만족하고 성장하는,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딩 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